k팝스타5 브로디 국적 혼혈?

k팝스타5 브로디 국적 혼혈?

 

'K팝스타 시즌5'에 지난 '시즌3' 참가자 브로디가 재등장해 눈길을 끌고있는 가운데, 숙녀가 된 모습으로 등장한 k팝스타5 브로디 국적 및 폭풍성장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브로디는 한국인 어머니와 스페인과 핀란드 혼혈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인형처럼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아한 목소리로 과거 화제를 모았던 꼬마였는데요.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에서 유희열은 "예전에 아기였는데 소녀가 됐다"며 눈을 떼지 못하기도 하였습니다.

 

숙녀가 되어 나타난 브로디는 "2년 전보다 키가 17cm나 컸다"고 밝히며 앳된 소녀의 모습에서 보다 성숙한 미모를 뽐내기도 하였는데요.

 

SBS K팝스타 제공 - 사진

 

 

 

브로디는 메간 트레이너의 'Dear Future Husband'를 열창했지만 박진영은 "2년 전이 더 나았던 것 같다. 발성과 발음이 좋지 않다"며 불합격시켰습니다.


반면 양현석과 유희열은 합격 버튼을 눌렀으며 유희열은 "무대를 보면서 애틋한 마음이 들었다. 예전보다 많이 성장했다"며 브로디를 응원했는데요.

 

 

결국 브로디는 2명의 심사위원에게 합격을 받아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브로디는 시즌3에서 톱10을 뽑는 배틀 오디션을 넘지 못하고 탈락했었는데요.

 

'K팝스타5'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