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나이 및 붕어빵 남매 사진 모음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나이 및 붕어빵 남매 사진 모음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엑소 찬열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그룹 엑소(EXO)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를 언급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찬열은 형제관계를 묻는 질문에 "누나가 한 명 있다. 나이 27세이고, 현재 부산의 한 방송국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라며 "나는 우리 누나라서 항상 예쁘다고 한다"고 대답하였는데요.

 

 

이에 박명수는 "남매가 인물이 다 좋은 것 같다"고 칭찬했고, 엑소 찬열은 "부모님의 좋은 점만 닮은 것 같다"고 겸손하게 대답하였습니다.

 

부산MBC 박유라 아나운서 뉴스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는 현재 부산 MBC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는 단아한 미모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지니고 있으며 특히 찬열과 붕어빵 남매를 인증하듯 찬열 박유라 남매가 매우 닮아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엑소 찬열 - 사진

 

방송이후 네티즌들은 찬열 누나 부산MBC 박유라 아나운서 나이 및 학력, 키등 관심이 급증하는 모습인데요.

 

커뮤니티 - 사진

 

한 포탈사이트 정보에 의하면 박유라 나이 및 출생은 1989년 9월 21일 (만 26세) 서울 출생이고 박유라 키 165cm 박유라 학력 중앙대학교 영어영문, 신문방송학과 졸업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박유라가 엑소 찬열의 친누나로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MBC 아나운서 박유라 찬열

 

과거 인터뷰 기사 中 발췌

 

 

카이 : 예전에 찬열의 누나를 만난 적이 있는데 정말 똑같이 생겼다.

 

찬열 : 정말 똑같다. 내가 머리카락만 기르면 누나다.

 

 

 정말 똑같이 생긴 엑소 찬열과 누나

 

(왼-누나, 오른쪽-어머니)

 

어머님과 두 남매

 

한편, 찬열이 속한 엑소는 최근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 및 '불공평해'를 발표해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남매라 닮는건 당연한거지만 둘 다 예쁘고 잘생겨서 부럽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