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문희상 국회의원 외삼촌 엄마 이대 교수 남다른 집안 눈길

이하늬 문희상 국회의원 외삼촌 엄마 이대 교수 남다른 집안 눈길

 

MBC 라디오스타 이하늬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이하늬가 외삼촌인 문희상 국회의원을 언급하자 이하늬 집안 화려함이 재조명되면서 다시금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외모면 외모, 학벌이면 학벌 여기에 범상치 않은 집안배경까지, 갖출 거 모두 갖춘 '상위 1%'의 여자 이하늬 집안의 놀라운 이력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로열패밀리'라는 말이 전혀 어색하지 않을 만큼 쟁쟁한 이하늬의 남다른 집안을 차치하더라도 이미 그녀는 능력녀 중의 능력녀입니다.

 

이하늬는 2006년 제 50회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된 것을 시작으로 이듬해 5월, 미스유니버스 대회에서 당당히 4위에 입상하며 그 미모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는데요.

 

특히 2008년 국제미인대회 전문 온라인 잡지 'GB'가 이하늬를 '미스 그랜드슬램 2007'에서 세계 미인 1위로 이하늬를 선정하여 그 미모의 우수성(?)을 입증하기도 하였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이하늬 방송 화면 - 사진

 

게다가 이하늬 학력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까지 마친 초 엘리트중에 엘리트인데요.

 

결국 이하늬가 미모면 미모, 학벌이면 학벌 모두 갖춘 진정한 '엄친딸'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그러나 모든걸 다 갖춘 이하늬가 엎친데 덮친격(?)으로 화려한 집안까지 대중들에게 공개되면서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요.

 

 

 

 

실제로 이하늬 아버지 이상업씨가 전 국정원 2차장 출신이라는 사실도 놀랍습니다만 더 나아가 이하늬 어머니 문재숙씨는 이화여대 교수이자 무형문화문재라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이하늬 언니는 가야금 연주가 이슬기씨이며 이하늬 외삼촌은 5선 국회의원 문희상 민주통합당 비대위원장인데요.

 

이는 과거 19대 총선 때 이하늬가 직접 유세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며 적극적으로 선거 활동을 돕는 모습으로 새삼 확인된 바 있습니다.

 

 

그야말로 대한민국 연예계 인물중에 이보다 더 화려한(?) 인물이 있을까 싶은데요.

 

역대급 미스코리아이자 배우이고 가수이자 가야금연주자인 진정한 로얄패밀리 이하늬 씨.

 

기승전 부럽소 말상,개상,GOD,짜장면,어머님은 싫다고 하셨지 ㅠㅠ

 

이하늬 문희상

 

한편, 지난 23일 밤 MBC '라디오스타'는 배우 이하늬, 방송인 서장훈, 개그우먼 이국주, 셰프 샘킴 등이 출연한 '산타 어벤져스' 특집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이하늬를 가리켜 "외삼촌이 누구인지 아느냐. 문희상 의원"이라고 밝혔는데요.

 

김구라는 이하늬에게 문희상 의원과 비슷한 "느낌이 있다"고 하자 이하늬도 자신의 외모가 "살찌면 외삼촌이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