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 돌아와요 아저씨 드라마 컴백 리멤버 후속

정지훈 돌아와요 아저씨 드라마 컴백 리멤버 후속

 

 배우 겸 가수 정지훈 돌아와요 아저씨 로 약 1년 3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가운데, 정지훈의 소속사 호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정지훈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을 결정했다"고 공식 발표하였습니다.

 

정지훈 돌아와요 아저씨는 앞서 '안녕 내 소중한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알려진 SBS 새 수목드라마인데요.

 

 

정지훈은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백화점 여성코너의 만년과장으로 일하다 과로사로 죽은 40대에서 30대 엘리트 꽃미남 점장으로 다시 살아난 이해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지훈 인스타그램 - 사진

 

 

 

정지훈은 이전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아와 겪게 되는 다양한 이야기와 '모르고 죽었으면 안타까웠을' 진짜 사랑의 의미와 행복을 깨닫게 되는 인물을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낼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기대가 그 어느때보다도 높다고 하는데요.

 

복귀작 정지훈 돌아와요 아저씨는 아시다 지로의 일본 소설 '츠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이 원작이며 쌈박하게 귀환한 저승동창생들의 눈물 범벅 코미디 작품으로, 죽음에서 잠깐이라도 다시 돌아온다는 전제하에 역송체험을 하게 되는 두 남녀의 모습을 재미있게 그린 휴먼 드라마라고 합니다.

 

 

한편, SBS 새 수목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등의 노혜영 작가와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못난이 주의보' 등의 신윤섭 PD의 합작품인데요.

 

 

현재 방영 중인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2016년 2월 첫 방송될 예정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