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프로듀스 101 합류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프로듀스 101 합류

 

Mnet 새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이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가 Mnet '프로듀스101'에 합류하여 걸그룹 선발 오디션에 도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Mnet 관계자는 23일 한 매체에 "김수현 여동생 김주나가 연습생으로 '프로듀스101'에 참여한다. 101명 연습생이 순차적으로 오픈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조만간 프로필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는데요.

 

프로듀스101 김주나 인스타그램 - 사진

 

앞서 김수현 동생 김주나는 SBS 드라마 '상류사회' OST '너 없이 어떻게' 공개와 더불어 김수현 이복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김수현 김주나 - 사진

 

 

 

 

Mnet의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프로듀스101'은 각 기획사에 소속된 여자 연습생 101명을 대상으로 미션을 통해 11명의 멤버를 선출하는 프로젝트형 프로그램으로 101명 중 3명이 하차를 하게 되어 98명으로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참가 연습생들이 'PICK ME(픽미)' 무대를 선보이며 베일을 벗었습니다.

 

 

배우 장근석은 '프로듀스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을 대신해 연습생에게 평가 과제를 전달하고 투표 결과를 발표하는 대표이자 메신저 역할을 수행 할 계획인데요.

 

Mnet 프로듀스 101 공식 홈페이지 캡처 - 사진

 

한편,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101'은 내년 1월 첫 방송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