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비닐 사건 새우치킨 비닐 사진 및 녹취록 영상

치킨매니아 비닐 사건 새우치킨 비닐 사진 및 녹취록 영상 일명 노블리스 오블리제 치킨집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비닐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논란이 일고있는 가운데,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치킨매니아 한 가맹점에서 아쉬운 대처의 녹취록 영상까지 공개되면서 치킨매니아 무개념 논란에 누리꾼들의 비난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일명 치킨매니아 비닐 사건으로 불리우는 이번 사태로 인해 현재 치킨매니아 불매 운동으로까지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요.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비닐 사진

 

한 네티즌이 공개한 게시물에 따르면 "치킨매니아에서 새우치킨을 시켰는데 비닐이 나왔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비닐 사건 커뮤니티 캡처 - 사진

 

이어 "전화를 해보니 그냥먹으라며, 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 넘어가 달라고 그래서 사과를 하고 환불이나 음식 가져가고 환불해달라 했더니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이 부족한거 아니냐며 가르치려 들더라"며 아쉬운 대처에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또한 "소비자고발센터며 불량식품고발 소비자보호원 등등 전화해보니 소비자보호원만 공공기관이기에 강제성을 요구할 수 있다던데 사진과 녹취록도 있다. 일을하기에 시간이날때마다 여기저기전화해보니 서로 떠밀기 바쁘더라. 본사에 전화하니 죄송하다고 하고 생각한게 있으시면 그대로 하시라고 하더라며 사진은 일부만 올린다"라는 글로 불편한 기색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치킨매니아 페이스북 캡처 - 사진

 

마지막으로 "비닐은 딱딱한 비닐에 중지만한 길이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라는 반문글로 끝을 맺었습니다.


이와 같은 내용의 글이 SNS및 여러 커뮤니티로 확산되자 현재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치킨매니아에 공식 페이스북에는 항의와 비난글이 쇄도하고 있는데요.

 

 

또한 비닐 치킨매니아 녹취록 영상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저기서 노블레스 오블리주 치킨 ? 이게 웬 닭소리냐며 치킨매니아 무개념 논란에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치킨매니아 비닐 녹취록 영상 - 유튜브


적반하장 클라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