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모델 권도예 몸매 비키니 셀카 눈길

피트니스 모델 권도예 몸매 비키니 셀카 눈길

 

피트니스 모델 권도예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과거 모델 권도예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비키니 사진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모델 권도예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은 모습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권도예는 "아침수영"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유롭게 선베드에 누워있는 자신의 검정색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였으며 특히 그의 군살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무결점 비키니 몸매가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권도예 인스타그램 - 사진

 

 

 

피트니스 모델 권도예는 2013 머슬 마니아 유니버스 미스 비키니와 모델 부문에서 그랑프리 2관왕에 오르는 등 비키니 선수로서의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스포츠모델 팀 이글쉽레이디즈와 이글쉽휘트니스대표로써 스포츠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제23회 대한민국연예대상 휘트니스모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고 중학교 시절부터 모델로 활동한 권도예는 대학에서 무용을 전공했으며 요가 선수 및 강사로도 10년 넘게 활동한 바 있습니다.

 

 

한편, 피트니스 모델 권도예는 지난 8월 '아시아모델협회' 이사로 임명되기도 하였는데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문화예술단체로 문화체육관광부 등록 사단법인인 '아시아모델협회'는 아시아 20개국의 정회원 1000만 명, 일반회원 1억 명을 보유 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