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원빈 득남 아들 출산 산모와 아들 건강

이나영 원빈 득남 아들 출산 산모와 아들 건강

 

이나영 원빈 부부가 결혼 7개월 만에 득남한 가운데,  과거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원빈 이나영 아기 가상 2세 모습을 공개한 사진이 다시금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나영 원빈 득남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지난 5월 강원도 정선에서 결혼식을 올린 영화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가 결혼 7개월 만에 아들을 얻었습니다.

 

19일 다수의 매체는 이나영이 최근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아들을 낳았다고 보도하였는데요.

 

SBS 한밤의 TV연예 이나영 원빈 아기 가상2세 - 사진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나영 측은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이나영과 원빈은 아들의 탄생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나영 측근은 "가족과 함께 산후조리를 하고 싶어한다. 많은 말을 드릴 수 없어 송구스럽다.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이나영 원빈 아들 및 가상 2세 사진을 확인해 보며 어떻게 생겼을지에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앞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원빈 이나영 가상 아들 및 가상 2세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2세의 모습이지만 이목구비가 또렷해 실제 이나영 원빈 아들은 어떤 외모를 가졌을지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편, 이나영 원빈 부부는 3년 열애 끝에 지난 5월 30일 결혼식을 올린 바 있으며 원빈 이나영 득남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