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 여동생 프로듀스101 참가자 진위여부?

시아준수 여동생 프로듀스101 참가자 진위여부?

 

신개념 아이돌 Mnet '프로듀스101'이 베일을 벗으며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역대급 규모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Mnet 프로듀스101 참가자 중에 시아준수 여동생이 포함되어 있는것으로 알려져 그 진위여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Mnet 프로듀스101 공식 홈페이지에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대규모 연습생들의 프로필을 공개하였는데요.

 

 

 

프로듀스101은 지난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친데 이어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들의 소개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 바 있습니다.

 

공개된 동영상 속에 등장하는 소녀들은 댄스, 그림, 3개국어, 연기, 기타연주 등 다양한 재능을 드러내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Mnet 프로듀스101 김태하 홈페이지 캡처 - 사진

 

그 와중에 최근  시아준수 여동생 소문의 근원지인 한 커뮤니티에는 "태어나보니 오빠가 시아준수 프로듀스101 참가자"라는 제목으로 시아준수 여동생 임을 짐작케 하는 프로필 캡처 사진이 게재되어 그 진위여부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그룹 JYJ 시아준수의 본명은 김준수 (준수 | XIA) 로 성도 같은데다가 붕어빵처럼 닮은 얼굴 및 시아준수 여동생 임을 짐작케하는 '태어나보니 오빠가 시아준수'라는 프로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건데요.

 

프로듀스101 참가자 김준수 여동생 이라고 불리우는 주인공은 김태하로 5년4개월간의 연습생 기간을 거친걸로 프로필상에 확인되고 있습니다.

 

Mnet 슈퍼스타K 방송화면 ↑ 시아준수 사촌여동생(사진右)

 

해당 참가자가 시아준수 여동생 김태하 가 맞는지의 진위여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그러나 과거 2009년 Mnet이 주최하는 전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동방신기의 시아준수 사촌 여동생이 참가한적이 한번 있긴 했었는데요.


시아준수 사촌여동생 과 시아준수 동생 이라는 Mnet 프로듀스101 참가자 김태하가 동일인물인지는 아직 확인이 어려운 듯 합니다.

 

시아준수 사촌여동생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듭니다만, 이 또한 아직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한편,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제작하다'라는 뜻의 영단어 '프로듀스'와 '입문'이라는 뜻의 '101'을 결합해 아이돌의 입문반인 연습생 101명을 대상으로 유닛 걸그룹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