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가발 논란 사과문 거짓말 의혹

박명수 가발 논란 사과문 거짓말 의혹

 

방송인 박명수가 가발 업체 홍보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한 가운데, 박명수 가발 홍보 사과문에 또 거짓말 의혹이 일고 있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박명수 사과문 거짓말 논란" 이라는 제목으로 박명수 사과문 거짓말 의혹을 제기한 내용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박명수 가발이야기 블로그 가보면 MBC 찾아라 그곳 에서 가발이야기 매장 찾아가 무도에 나온 원장님과 인터뷰한 영상이 있습니다.

 

 

리포터 : "연예대상에 이어서 가발업계 1위를 노리는 박명수씨를 믿고요 가발이야기 속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한 네티즌은 박명수 가발이야기 블로그에 게재된 동영상 속 내용이 방송인 박명수가 사과한 내용과는 다소 다른 내용이 게재되어 있어 박명수와 해당업체간의 어느쪽이 거짓을 말하는건지 의혹을 제기한 글 및 동영상을 캡쳐한 여러장의 사진등을 게재하여 분석한 내용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리포터 : "박명수의 가발이야기 어떤 브랜드인지 소개말씀 부탁드릴게요."

 

박명수의 가발이야기 블로그 영상 화면 - 사진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개그맨 박명수씨도 흑채를 뿌리면서 방송을 하고 계시고 또 직접 탈모 사업도 하고있지 않습니까?
이렇게 서로 관심사가 비슷하다보니 우연찮게 지인을 통해 알게되었어요.
무엇보다 사업에 대한 철학이나 기본적인 생각의 바탕이 잘맞고 정말 잘통한다는 생각이 들어 작은것부터 하나둘씩 함께 만들어 가면서 이렇게 탄생하게 된것이죠."

 

박명수 사과문 - 사진

 

박명수 사과문

 

VS

 

서로 관심사가 비슷하다보니 우연찮게 지인을 통해 알게되었어요.


작은것부터 하나둘씩 함께 만들어 가면서 이렇게 탄생하게 된것이죠.

 

 

둘 중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는듯 합니다.

 

 

또한 한 매체에서 주장한 바에 따르면 박명수는 인스타그램에 올린 해명글에서 자신과 '박명수의 가발이야기'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고 말했으나 박명수는 "2007년 저와 제 동생은 흑채 관련 인터넷 쇼핑몰인 '거성닷컴' 사업을 시작했고 그 후 '거성GNC'로 법인명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방송에 나왔던 '박명수의 가발이야기'는 동생이 2012년 홀로 설립한 회사로 저와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고 말했는데요.

 

그러나 실제 '박명수의 가발이야기' 사이트의 소개문에는 "(주)거성지앤씨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이라고 적혀있으며 ㈜ 거성지앤씨는 박명수가 최대주주로 지분 40%, 박형수 대표 32%,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씨도 10%를 보유하고 있는걸로 확인되고 있다며 이 매체는 전하였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방송인 박명수는 단순 모델 및 얼굴마담이 아닌 듯 하며 자료에 따르면 해당 회사 대주주일 확률이 높은데요.

 

모델은 회사가 흥하든 망하든 모델료만 받으면 그만이지만 대주주는 회사가 흥하면 그만한 혜택을 보기 마련입니다.

 

이어 '박명수의 가발이야기'의 주소와 ㈜ 거성지앤씨의 주소도 일치하는 점을 근거로 제시하였는데요.

심지어 상호에도 버젓이 '박명수'의 이름이 들어가 있는데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는 해명은 핑계가 아닌가라며 꼬집기도 하였습니다.

 

박명수의 가발이야기 네이버 지도 캡처 - 사진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시청자들의 불만을 해결해주는 '불만제로' 편에서 박명수는 '박명수가 머리숱이 많아 보였으면 좋겠다'는 시청자의 의견을 해결해 주기 위해 가발을 맞췄는데요.

 

이후 박명수는 가발 전문가가 만든 가발을 착용한 뒤 만족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방송 이후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이 업체가 박명수가 운영하는 곳으로, 방송을 개인적으로 홍보에 이용했다'는 지적이 일었고 결국 오늘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게재하기에 이르렀는데요.

 

게재한 사과문이 또 다시 거짓 의혹이 일면서 방송인 박명수가 다시금 해명해야 할 난감한(?)입장이 반복될 듯 합니다.

 

박명수의 가발이야기 블로그 ㅡ> http://blog.naver.com/t2break/90166779670

 

 

[오예린의 어퍼컷] 박명수, 유명세는 좋고 책임은 싫다?


박명수 사과문 거짓 의혹을 제기한 매체 ㅡ >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255247

 

 

ㅡ 3줄 요약 ㅡ

 

1. 박명수 사과문 가발이야기와 자신은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고 해명

 

2. 가발이야기 홈페이지 가발이야기는 거성지앤씨에서 운영하는 회사라고 함.

거상지앤씨 최대 주주 박명수 40%, 와이프 10%. 두회사 주소도 일치.

 

3. 박명수 거짓 사과문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