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아이유 SBS가요대전 MC 확정 역대급 조합

신동엽 아이유 SBS가요대전 MC 확정 역대급 조합

 

신동엽 아이유 오는 27일 방송되는 2015 SBS '가요대전'의 MC로 확정된 가운데, 신동엽 아이유 신선한 조합에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신동엽과 가수 아이유가 '2015 SBS 가요대전' MC를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SBS 제공 - 사진

 

17일 SBS는 오는 27일 생방송하는 '2015 SBS 가요대전'에서 신동엽 아이유가 MC를 맡는다고 밝혔습니다.

 

신동엽은 올해 공중파와 케이블을 누비며 MC로 활약하였고 '국민 여동생'에서 아티스트로 나아가고 있는 아이유도 음원 성적으로 여전한 인기를 과시한 바 있는데요.

 

신동엽 아이유 - 사진

 

 

 

지난달 아이유는 올해 열리는 모든 연말 가요 시상식 프로그램 불참 및 보이콧하는 것으로 전해져 논란이 일었으며 '제제' 논란으로 인해 부담감을 느꼈을 것이라는 분석과 과거 출연했던 2014 'MAMA' 등에서의 잡음도 수면 위로 올라오기도 하였으나 이번 아이유 MC 발탁으로 이 모든 논란을 잠재우는 효과도 얻었습니다.

 

신동엽의 타고난 감각과 세련된 진행은 익히 알려져 있는 상태로 아이유와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신동엽 아이유 두 사람의 신선한 MC 조합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특히 매년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2015 SBS '가요대전'은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한정판 무대를 예고하였으며 정상급 아이돌들의 깜짝 놀랄만한 합동 공연부터 90년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가슴 뭉클한 스테이지까지 각양각색의 스페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지난해 9월 방송된 KBS2 추석특집 '쟁반 릴레이송'에서도 신동엽 아이유 두 사람이 MC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데요.

 

15개월만에 다시 만나게 된 신동엽 아이유가 진행을 맡은 2015 SBS '가요대전'은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 코엑스 D홀에서 생방송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