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차오루 중국 국적 묘족 출신

피에스타 차오루 중국 국적 묘족 출신

 

MBC 라디오스타에 그룹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 국적 및 키 학력 나이등 피에스타 서브 보컬 차오루 묘족 출신이라는 특이한 이력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독특한 점은 호남성 묘족 출신으로 타고난 끼와 묘족 문화에서 자라 가무에 능한 차오루는 지난 2004년 북경오픈뮤직제작유한공사와 계약을 맺고, 당시 장나라의 중문 뮤직 총감독을 맡았던 오양용량과 제작인 보보(BOBO)가 참여한 첫 앨범 "묘미"를 발매한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MBC 라디오스타 제공 - 사진

 

지난 2005년에는 CCTV '중국뮤직TOP10'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실력파 아이돌 멤버입니다.

 

피에스타 차오루 국적 및 출신은 중국 국적에 묘족 출신이며 루루?라는 중국이름?? 여튼 장나라와는 중앙대 재학시절인 20살때부터 인연이 있었다는 기막힌 이야기가 있는데요.

 

피에스타 차오루 트위터 - 사진

 

루루(차오루)가 장나라와 인연을 맺게 된 건 장나라가 '공푸·功夫'앨범을 제작할 때로 당시 루루(차오루)는 장나라와 장나라 아버지 주호성씨를 알게 되고, 장나라가 한국에서 중문 에디션 음반 '비상'을 발매할 당시 그녀의 홍보활동을 도우면서 처음으로 한국과도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6년 주호성씨와 총감독 오양용량의 도움으로 루루(차오루)는 중앙대학교 유학길에 오르게 되고, 한국에서 노래와 연기, 다방면의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때가 피에스타 차오루 나이 약관 20세였다고 하니 걸그룹 피에스타라는 그룹이 정말 오랜기간 준비해 온 팀이라는걸 미루어 짐작해볼 수 있을듯 합니다.

 

 

실제로 중국 국적 차오루 학력은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재학, 한국어 공부에 매진하다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돌이킬 수 없는' 안무를 맡았던 선생님의 눈에 들어 춤을 배우다가 우연히 로엔에 오디션 기회를 잡은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팀명인 '피에스타'는 스페인어로 '축제'를 뜻하는 말로, 늘 신나고 에너지가 넘치는 음악과 축제같은 즐거운 무대로 K팝 가요계의 별이 되겠다는 다부지 각오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차오루 키 166cm 서브 보컬로 1987년 8월 30일 (만 28세)로 확인이 되는데요.

 

 MBC 라디오스타 예고 영상 화면 - 사진

 

한편, 오늘 오후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58회에 출연하는 피에스타 차오루는 예고영상을 통해서도 엉뚱하면서 독특한 매력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피에스타 차오루는 김구라를 향해 "이 바보야"라며 거침없는 독설을 내뱉기도 하며 이어 "아저씨 못 생겼어요" 라며 눈물을 뚝뚝 흘리는 엉뚱한 면모를 드러내며 방송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특히 피에스타 차오루는 11월 종영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맹활약한 '미친개' 예지와 같은 그룹의 멤버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외부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차오루 외에도 가수 박정현, 제시, 그룹 갓세븐 멤버 잭슨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인데요.

 

엉뚱하면서 독특한 매력의 피에스타 차오루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늘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