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성형전 사진 과거 성형 고백 재조명

제시 성형전 사진 과거 성형 고백 재조명

 

가요계 대표 센 언니로 불리고 있는 제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가운데, 과거 제시 성형에 대해 언급한 발언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4월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제시 성형전 사진 및 제시 과거 사진이 공개되어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요.

 

 

 

공개된 제시 성형전 사진 및 과거사진을 본 MC들이 "정말 귀엽다" "예전이 낫다"등의 반응을 보이자, 제시는 "나도 후회한다. 3년 전에 눈, 코를 했다. 지금 했다고 하니까 조금 억울하다"고 밝혔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화면 - 사진

 

 

 

이어 제시는 "내가 하고 싶어서 한 것은 아니고, 소속사와 관련된 그런 것도 있고, 사진발이 너무 안 받는다고 해서 그랬다"고 덧붙이기도 하였는데요.

 

마지막으로 제시는 "눈을 살짝 하면 조금 덜 사나울 것 같다고 해서 했는데 하고 나서 더 사나워졌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16일 방송될 예정인 '라디오스타'는 가수 박정현, 제시, 갓세븐 멤버 잭슨,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가 출연하는 가운데 외부자들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제시는 과거 블랙 아이드 피스의 멤버 윌 아이엠에게 싸이보다 먼저 러브콜을 받았던 사실을 밝히며 블랙 아이드 피스의 보컬 퍼기와 맞먹는 실력으로 극찬을 받았던 사연도 공개하였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제공 - 사진

 

이어 제시가 그 자리에서 자신의 실력을 또다시 입증했던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걸크러쉬 열풍의 주역 제시와 함께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외부자들' 특집은 오늘 오후 11시10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