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 집 공개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

주병진 집 공개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

 

주병진이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개밥남'에 출연하는 가운데, 방송에서 주병진 사는 집 초호화 펜트하우스가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채널A '개밥주는남자'에는 주병진집 및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인데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되는 주병진 펜트하우스 및 주병진 200평 집은 환상적인 뷰가 돋보이는 4개의 테라스와 4개의 게스트 룸, 그리고 3개의 화장실과 사우나 시설을 갖춘 거실만한 욕실까지 갖춰져 있어 이를 지켜본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채널A 개밥주는남자 제공 - 사진

 

 

 

 

주병진 집 과 관련하여 주병진은 "어릴 때 너무 가난해서 돈을 많이 벌면 좋은 집에 살고 싶었고, 좋은 욕실을 갖고 싶었다"고 고백했는데요.

 

이어 주병진은 "2년간 욕실 욕조는 한번 사용했다. 사우나 하고 싶으면 목욕탕에 간다"고 웃픈 사연을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김민준은 "소와 말을 키워도 되겠다"며 감탄하였고, 제작진은 "집이 커서 주병진이 반려견들을 못 찾는거 아니냐"며 우려하기도 하였는데요.

 

주병진은 "집에 들어와서 집안이 어지러우면 더 외로워서 정리하게 된다"며 화려하지만 외로운 일상도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개밥 주는 남자'는 상남자와 강아지의 리얼 동거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주병진, 배우 김민준, 농구선수 출신 현주엽이 출연하는데요.

 

오는 18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채널A에서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