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램프 김경호 정체 유력

복면가왕 램프 김경호 정체 유력

 

복면가왕 램프 정체 김경호가 거론되고있는 가운데, 과연 복면가왕 램프의 정체가 김경호가 맞을지의 여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 15일 방송된 MBC '일밤 복면가왕'에서는 '우리동네 음악대장'에 맞설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과연 램프의 요정의 정체는?

 

이날 1라운드 네 번째 무대에서 복면가왕 어장관리 문어발과 복면가왕 램프의 요정은 노라조의 '슈퍼맨'을 선곡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냈습니다.

 

복면가왕 램프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한 소절만 들어도 알만한 특유의 발성

 

 

램프의 요정은 화끈한 록 샤우팅은 물론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청중들을 사로 잡았는데요.

 

이후 공연이 끝난 후에는 요염한 춤 사위와 애교까지 보여줘 눈길을 끌었습니다.

 

판정단 투표 결과 램프가 문어발을 꺾었는데요.

 

 

램프의 요정이 로커 김경호?

 

대중들은 김경호를 국내 최고의 락보컬 중 한 명으로 꼽는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개성있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에 연예인 판정단들은 복면가왕 램프의 정체로 김경호를 떠올렸습니다.

 

 

대단한

고수입니다

 

램프의 너무나 독특한 음색에 비스트 손동운은 "램프는..누군지 다 아시겠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연예인 판정단 김현철은 "두 사람 모두 가수인 것 같다"면서 "특히 램프의 요정은 중음 부분에서 리미트가 정확히 걸린다. 김경호를 떠올리게 한다"고 추측했습니다.

 

 

또한 유영석은 "내 추측이 맞는다면 음악대장과 진검승부가 될 것"이라고 말했고, 윤하도 "제가 존경하는 김경호 선배님인 것 같다"고 확신했는데요.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도 "드디어 그분(김경호)이 오셨네" "가왕 바꾸기 위해 복면가왕에서 칼을 들었네" "전설의 등장 가왕 바뀔듯"이라며 복면가왕 램프 김경호 확신하는 반응들입니다.

 

김경호 커뮤니티 - 사진

 

과연 모두의 예상대로 복면가왕 램프의 요정 김경호 맞을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MBC '복면가왕'의 29대 가왕에 오른 '우리동네 음악대장'은 현재 9연승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만약 한국의 락 보컬리스트를 논할 때 절대 빠지지 않고 수위를 다투는 락커 가수 김경호가 맞다면 8연속 가왕의 자리에 오른 음악대장과의 명승부가 예고되면서 재미있는 진검승부를 기대해 봄 직 한데요.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