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보감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마녀보감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마녀보감' 첫 방송이 심리묘사를 섬세하게 그려냈다는 호평속에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윤시윤과 김새론의 본격 핑크빛 로맨스가 예고되면서 마녀보감 등장인물관계도 및 마녀보감 몇부작 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마녀보감'은 욱씨남정기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의 금토 드라마로 제목에서 짐작(?)하듯 조선의 명의 허준의 동의보감 패러디인데요.

 

마녀보감 공식포스터 JTBC 제공 - 사진

 

총 16부작으로 편성된 조선청춘설화 '마녀보감'은 저주로 얼어붙은 심장을 가진 백발마녀가 된 비운의 공주 서리(연희)와 마음속 성난 불꽃을 감춘 열혈 청춘 허준의 사랑과 성장을 그린 판타지 사극입니다.

 

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제공 - 사진

 

 

 

13일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魔女寶鑑, 연출 조현탁ㆍ극본 양혁문)은 차원이 다른 판타지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며 호평 속에 첫 발을 내딛었는데요.

 

첫 회 부터 강렬한 이야기로 비극의 서막을 풀어내며 몰입도 넘치는 60분을 만들어낸'마녀보감'1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과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 모두 2.6%를 기록, 쾌조의 스타트를 끊으며 기대를 한층 높였습니다.

 

마녀보감 인물관계도 JTBC 제공 - 사진

 

그런 가운데 설렘지수를 높이는 윤시윤 김새론 두 사람의 스틸컷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 마녀보감 등장인물

 

 

마녀보감 허준 역

 

윤시윤

 

오늘 14일 공개된 사진은 오늘(14일) 방송정인 2회에 등장할 허준(윤시윤)과 연희(김새론)의 첫 만남 중 한 장면이라고 합니다.

 

 

마녀보감 연희 역

마녀보감 서리 역

 

김새론

 

허옥(조달환)의 제안에 따라 하늘에 떠있는 연을 가져오기 위해 귀신이 산다는 소문이 도는 흑림에 숨어들어간 허준과 결계 안에 외롭게 살고 있는 연희의 운명적 첫 만남에서는 예상을 뛰어넘는 엉뚱한 상황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마녀보감 최현서 역

 

이성재

 

공개된 사진 속 윤시윤은 밧줄로 나무에 꽁꽁 묶여 옴짝달싹 못하고 있고, 청초한 김새론이 윤시윤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마녀보감 홍주 역

 

염정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윤시윤과 천진난만한 김새론의 표정이 대비를 이루며 어떤 사연 때문에 윤시윤이 얽히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마녀보감 풍연 역

 

곽시양

 

또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사랑스럽고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마녀보감 중전 심씨 역

 

장희진

 

마녀보감 선조 역

 

이지훈

 

마녀보감 대비 윤씨 역

 

김영애

 

마녀보감 명종 역

 

이다윗

 

마녀보감 순회세자 부 역

 

여회현

 

마녀보감 해란 역

 

정인선

 

김새론은 진지한 얼굴로 윤시윤의 심장에 귀를 댄 채 엉뚱한 표정을 짓고 있고, 윤시윤은 김새론의 행동에 당황한 듯 어쩔 줄 모르고 얼어붙어 있는데요.

 

 

마녀보감 요광 역

 

이이경

 

마녀보감 다섯도사 ( 천추 천권 옥형 개양 요광 )

 

아무것도 모른다는 해맑은 김새론 덕분에 웃음을 자아내는 이 상황은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습니다.

 

 

마녀보감 허옥 역

 

조달환

 

마녀보감 손씨 역

 

전미선

 

마녀보감 김씨 역

 

김희정

 

마녀보감 허윤 역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나이 차이가 무색할 정도의 완벽한 케미로 주거니 받거니 연기 호흡을 과시하며 제작진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는 후문인데요.

 

 

마녀보감 솔개 역

 

문가영

 

마녀보감 동래 역

 

최성원 (?)

 

최성원님은 하차????

 

마녀보감 옥씨 역

 

윤복인

 

성수청 대무녀 홍주(염정아 분)의 흑주술로 태어나 저주를 받고 버림받은 연희는 저주가 발현되지 않도록 소격서 영(令) 최현서(이성재 분)가 결계를 쳐둔 흑림에 갇혀 홀로 살아가면서도 사랑스럽고 밝은 인물이라고 합니다.

 

 

※ 마녀보감 캐릭터 티저 포스터

 

마녀보감 캐릭터 티저 포스터 JTBC 제공 - 사진

 

공개된 사진은 허준과 연희의 운명적인 첫 만남과 동시에 연희의 순수하고 밝은 천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장면인데요.

 

 

첫 만남부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 막강 케미 커플 허준과 연희의 풋풋한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이 만들어낼 열혈청춘 허준과 조선의 마녀 서리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마녀보감' 제작진은 "윤시윤, 김새론의 본격등장으로 염정아, 이성재 등 저주로 연결된 인물간의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감정선 깊은 디테일한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 압도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진화된 판타지 사극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부탁드린다"며 "첫 만남부터 남다른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첫 방송부터 압도적인 몰입감과 배우들의 신들린 연기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던'마녀보감'은 허준과 연희의 운명적인 만남과 풍연(곽시양 분) 등 주요 인물들이 등장하며 본격적인 이야기를 펼쳐나갈 전망인데요.

 

 

한편, '마녀보감'1회는 JTBC 공식 페이스북에서 실시간 동시 방송되었습니다.

 

 

'마녀보감'1회 실시간 라이브 방송 당시 무려 56만 명에게 노출되었으며, SNS와 포털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는 등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화제몰이를 했는데요.

 

 

JTBC '마녀보감'측은 페이스북 드라마 실시간 방송은 세계 최초이며 첫 시도로서 고무적인 기록이라고 밝혔습니다.

 

 

'마녀보감'은 급이 다른 퀄리티로 JTBC 명품 사극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 14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2회가 방송됩니다.

 

본방 사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