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한희준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

해피투게더3 한희준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

 

해피투게더3 한희준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가수 한희준이 첫 토크쇼 출연 소감을 밝히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수 한희준이 첫 예능 토크쇼 출연에 감사 소감을 전했는데요.

 

한희준은 13일 소속사를 통해 "녹화 전날 긴장돼서 한숨도 못 자고 들어선 촬영장에서 반겨주시던 선배님들의 미소를 아직도 잊을 수 없었다"며 "첫 예능 토크쇼 게스트로 출연하는 방송에서 얼마나 잘할 수 있을까 보단 이 자리가 너무 감사하고 귀했다"고 기회를 준 것에 가장 먼저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시청자 입장

누구니 넌?

 

이어 "많은 분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었음이 감사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해서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멋지진 않지만 열심히 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한희준 해피투게더3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미국 최대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1 출연자!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산전수전 공중전 특집'으로 에릭남 지숙 한희준 지상렬 지승현이 출연해 역대급 꿀잼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이날 미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의 가수 한희준은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예능감을 대 폭발 시키며 시선을 강탈했는데요.

 

동양인 최초로 '아메리칸 아이돌' 톱9에 오를 만큼 이미 예능감을 겸비한 스타로 이름을 알린 유명인이던 한희준은 이날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를 비롯해 권투 선수 매니 파퀴아오,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 등 글로벌 인맥들과의 놀라운 일화들을 거침없이 공개하는 가 하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PR하고 화수분처럼 끝없이 나오는 다양한 끼와 입담으로 유재석을 비롯해 프로 예능 MC들마저 혀를 내두르게 했습니다.

 

해피투게더 한희준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

 

아메리칸아이돌 한희준 9위

존박은 24위!

 

이날 방송에서 한희준은 시작부터 "내가 아메리칸 아이돌의 9위를 한 것은 노래실력 보다 예능감 때문"이라고 밝히며 예능감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헤이 베이비~"

& 허그

 

그는 곧 "나의 미국 인기가 어마어마했다"며 자칭 대륙의 톱스타 '챠오슈하오' 조세호도 울고 갈 '허풍 개그'에 시동을 걸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무 : 확인이 안 된다고 막 얘기하면 안 돼요

 

이어 한희준은 자신의 미국 인기에 대해 확인 불가능한 에피소드들을 털어놓았는데요.

 

그는 아메리칸 아이돌의 심사위원이자 미국의 톱스타 제니퍼 로페즈와 친한 사이라고 주장하며 "제니퍼 누나와 만나면 허그하는 사이다. '헤이 베이비'라고 하면서 안아준다"고 말해 출연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파퀴아오와

 

또한 그는 필리핀의 정치인이자 세계적인 권투선수 파퀴아오와의 친분도 과시하며 "파퀴아오가 내 팬이다. LA에 갈 때마다 가끔 만나는 사이"라고 밝혀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었는데요.

 

 

재임 중 가장 방긋한 미소

 

그러나 곧 출연진들의 감탄은 의구심으로 바뀌었습니다.

 

한희준이 "비행기를 탔을 때, 기장이 기내에 내가 타고 있다고 안내 방송을 했다"면서 믿기 힘든 주장을 펼친 것인데요.

 

 

오바마 대폭소

 

나아가 한희준은 "오바마 대통령이 내 개그에 빵 터졌다"고 주장하면서 오바마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제시했고, 지나친 예능 욕심이 빚어낸 허언증이 의심되는 한희준의 주장에 MC들은 "사진 속 오바마는 밀랍 인형이 분명하다", "한희준이 잘못 풀렸으면 사기꾼이 됐을 지도 모른다"며 불신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예능감 인정

정치의 어려움 = 흰머리 증가

 

이에 한희준은 "과장이 조금은 있다"며 일부분은 허풍이 섞여 있음을 실토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는데요.

 

한희준은 허풍 개그뿐만 아니라 '교포 허세 성대모사'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는 "한국에서 골룸 성대모사를 제대로 하는 사람은 아직까지 못 봤다"면서 '골룸의 대명사' 조혜련에게 한 차례 굴욕을 안긴 뒤, 골룸과 스미골을 오가며 실제 '반지의 제왕'을 보는 듯하게 완벽한 다중인격 연기를 펼쳤는데요.

 

하지만 조혜련의 한국식 골룸에 미치지 못하는 재미에 역으로 한희준이 굴욕을 당해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날 한희준의 활약에 유재석은 "한희준이 왜 아메리칸 아이돌에서 예능감으로 9위를 했다고 주장했는지 알겠다"며 인정했는데요.

 

특히 방송 말미 미리 실검 1위 감사 인사를 전한 한희준은 실제로 최대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예언을 적중시켜 방송 이후 네티즌들의 1위 축하 인사를 받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조심하자

 

아무도 모르는

슈퍼스타

 

한편,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 3 출신으로 다양하게 활동 영역을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해 온 한희준은 현재 본업으로 돌아와 새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SBS '판타스틱 듀오'의 고정 패널을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계속해서 모습을 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