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신2 이수민 음이탈 담배 언급 폭소

음악의 신2 이수민 음이탈 담배 언급 폭소

 

음악의 신2 이수민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걸그룹 시바(CIVA)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한 이수민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수민이 '음악의 신2'에서 연일 시청자들의 웃음을 터뜨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수민 : 같이 셋이 맞춰본 거 보여줄까요?

 

지난 12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음악의 신2'에는 이수민이 걸그룹 시바(CIVA)의 마지막 멤버로 발탁돼 연습생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음악의 신2 이수민 방송 화면 캡처 Mnet 제공 - 사진

 

이상민 : 안 어울리잖아. 얘들 나이가 이제 20대 초반이에요

 

 

이날 방송에서 이수민은 시바 멤버들과 각자의 파트를 정하며 프로듀스 101 출신 연습생 윤채경, 김소희 등 동생들 대신 리더, 메인보컬 등 팀 내의 주요 역할들을 모두 자청했는데요.

 

이수민은 김소희와 윤채경에 "채경아 소희야 너네 가수가 하고 싶어?"라고 묻더니 포지션을 정하는 회의에서 리더, 센터, 메인보컬 자리를 두고 "내가 해야겠다. 구설수 담당은 채경이가 하고"라면서 '프로듀스 101'의 에피소드를 패러디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이수민 : 나랑 되게 잘 맞지?

 

 

김소희 : 네

 

 

이상민 : 멤버로 괜찮겠어?

 

 

김소희 : 혹시 몇 살이세요?

 

 

이수민 : 84년생

 

 

이상민 : 이수민 나이 82년생이야 ㅋㅋ

 

 

소희 나이 계산 중 ㅋㅋ

 

또한 김소희와 윤채경이 '같은 곳에서'를 부르자 이상민은 "20대 초반의 영롱하고 상큼한 목소리"라고 칭찬했는데요.

 

 

같은 곳에서

소녀온탑

 

김소희 윤채경 부르는 중..

 

 

이상민 : 이봐요, 얼마나 목소리가 20대 초반의

 

 

영롱하고 상큼한 목소리에요

 

이에 이수민은 "제가 해볼게요"라고 나섰습니다.

 

 

이수민 : 제가 해볼게요. 그러면

 

 

같은 하...

 

이수민 음이탈 ㅋㅋ

 

그는 노래 시작부터 음이탈 실수를 한데 이어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를 진지하게 열창했지만 주위 사람들은 노래를 듣고 웃음을 참지 못했는데요.

 

 

잠깐만 ㅋㅋㅋㅋ

 

소희 채경이 넘어감 ㅋㅋㅋ

 

 

이상민 : 그렇겐 안돼

 

프로듀서를 맡은 이상민이 음이탈 실수를 지적하며 "3년 전에 내가 담배 끊으라고 했지"라고 하자 이수민이 "담배 드립하지 말라"며 발끈하는 모습에 촬영장이 웃음 바다가 되었습니다.

 

 

담배 끊으라고 내가 3년 전에 얘기했잖아 ㅋㅋ

 

이상민 이수민 담배 드립 ㅋㅋ

 

 

이수민 : 무슨 담배, 담배 얘기하지 말아요 담배 드립!

 

이에 이상민은 "웃을 수 있잖아. 병 걸리는데 웃을 땐 웃어야지. 사람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ㅋㅋㅋ

 

이수민은 손여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기도 한 다양한 연기 경력이 있는 배우로 2003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이어 2004년 백재현이 연출을 맡은 뮤지컬 '루나틱'에서 1인3역을 소화했습니다.

 

 

이수민 걸그룹 시바(CIVA) 멤버로 안되겠지? 라며 의견을 묻는 중

 

윤채경 : 근데 나이에 비해서 동안이시라..

 

2005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같은 해 2005년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의 단역인 영화배우로 데뷔했는데요.

 

 

이상민 : 무슨 협박 받았니? 나 오기 전에? ㅋㅋㅋ

 

1년 후 2006년 CBS 기독교방송 시트콤에서 텔레비전 연기자로 활동한 적이 있으며 이어 이듬해 2007년에는 드라마 '미워도 좋아'로 공중파에 정식 연기자로 데뷔한 바 있습니다.

 

 

아니요

 

그러나 이후 한 시트콤에 출연하던 중 프로그램 제작이 중단되면서 뜻하지 않게 긴 휴식기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이상민 : 그럼 이제 더 이상 후회 안 하는 거야

 

지난 2012년 Mnet '음악의 신'에서 이고문 역할을 맡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수민 CIVA 합류 확정 박수 ~~

 

회사도 없던 시기에 룰라 출신 프로듀서 이상민을 만나게 되었고 '음악의 신'에 출연한 것은 물론 LSM 엔터테인먼트의 1호 연습생이 되었는데요.

 

 

이제 데뷔만 하면 다 씹어 먹을 자신이 있어요

 

한편, 예능프로그램 음악의 신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됩니다.

 

음악의 신2 이수민 시바(CIVA) 합류 동영상 네이버 T캐스트 제공 - 영상

 

CIVA의 마지막 조각 이수민 합류!

 

이분 은근히 매력 터지시는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