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다이아 합류 심경고백 공항 인터뷰 영상

정채연 다이아 합류 심경고백 공항 인터뷰 영상

 

정채연이 다이아 합류에 대한 심경을 직접 고백한 가운데, 정채연 공항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이오아이 정채연이 12일 오후 다이아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서울에 도착했는데요.

 

 

2016. 5. 12 김포국제공항

 

정채연 뮤비 촬영 후 서울 도착

 

티브이데일리에서 이날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한 다이아 정채연을 만나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정채연 심경고백 공항 인터뷰 영상 캡처 티브이데일리 제공 - 사진

 

 

정채연은 다이아 합류에 대해 "죄송한 말씀 드리고 싶다"며 심경을 고백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앞서 지난 11일 아이오아이 정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떻게 말씀드려야 여러분께 제 마음이 오해없이 전달될 수 있을지 많이 고민했다"며 "먼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너무 아쉽고 죄송스러운 마음뿐이다"고 다이아 합류에 대한 입장을 전한 바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아이오아이 멤버로 데뷔 하며 아이오아이 팬여러분들께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꼭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절대 아이오아이 활동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약속 꼭 먼저 드리고 싶었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정채연

 

Q 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이어 "여러분께 많은 사랑 받은 것 잘 알고 있는만큼 아이오아이 멤버로서도 더 노력하는 채연이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또 "늘 저에게는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는 모든 순간 순간이 소중하다. 그렇기에 앞으로도 여러분에게 상처를 주거나 실망시켜 드리지 않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 늘 최선을 다하는 채연이가 되겠다.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남기기도 했는데요.

 

정채연 공항 인터뷰 영상 티브이데일리 제공 - 영상

 

[tvdaily] ★아이오아이 정채연★ 다이아 합류 "죄송한 말씀 드리고 싶다"

 

다이아 정채연 인스타그램 - 사진

 

아이오아이는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 아래 선정된 TOP 11인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약 9개월 동안은 Mnet의 진두지휘 아래 프로젝트성 활동을 하기로 되어있었습니다.

 

 

하지만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멤버 정채연이 걸그룹 다이아에 재합류해 논란이 되면서 아이오아이의 팬들은 자연스레 의문을 제기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버렸는데요.

 

 

정채연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는 아이오아이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YMC엔터테인먼트 측과 이미 조율을 마친 상태로, 아이오아이의 활동에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진행된다"고 설명하며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난의 목소리는 가라앉지 않고 있으며 손바닥 뒤집듯 바뀌는 이 같은 행보에 결과적으로 애초에 '임의탈퇴' 또한 다이아 홍보를 위한 모험이 아니었겠느냐는 지적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한편, 신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는 지난 4일 데뷔 미니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를 발표했습니다.

 

이날 12일 기준으로 아이오아이는 음원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차트에서 '드림걸스'로 10위를 기록 중인데요.

 

 

아이오아이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JTBC '슈가맨'과 '아는 형님', tvN 'SNL코리아' 등을 통해 얼굴을 비쳤고, 매번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성을 입증했는데요.

 

 

과연 걸그룹 다이아이자 아이오아이(I.O.I) 멤버 정채연 심경고백과 거듭된 사과로 이런 논란이 잠잠해질 수 있을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