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혜 수영복 몸매 시선강탈

왕지혜 수영복 몸매 시선강탈

 

SBS '그래, 그런거야' 왕지혜가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낸 가운데, 왕지혜 수영복 자태가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7일 SBS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관계자는 극에서 홍유리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왕지혜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는데요.

 

왕지혜 수영복 삼화 네트웍스 제공 - 사진

 

왕지혜는 수영장에서 블랙 원피스 수영복과 수경, 수영모까지 착용했음에도 완벽한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왕지혜 몸매 9등신 커뮤니티 - 사진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하고 군더더기 없는 몸매는 '워너비 수영복 자태'를 완성했는데요.

 

왕지혜가 압도적인 '자체발광 바디'를 선보인 장면은 지혜가 남편 조한선과 수영장을 찾아 운동하는 신으로 지난달 28일 경기도 일산에 있는 한 수영장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왕지혜 미녀의 탄생 제작발표회 - 사진

 

왕지혜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상대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밝은 인사를 건네며 현장 분위기를 환하게 했는데요.

 

 

이어 촬영 전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대사를 되뇌며 완성도 높은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더욱이 왕지혜는 본격적으로 진행된 촬영에서 수준 높은 수영 실력을 발휘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관계자는 "25회에서는 왕지혜에게 예상치 못한 일들이 닥치면서 왕지혜를 포함한 가족들이 혼란에 빠질 예정이다. 과연 왕지혜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 것인지 그로 인해 어떤 파장이 일어나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왕지혜 커뮤니티 - 사진

 

왕지혜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부잣집 철부지 외동딸에서 대가족 맏며느리가 된 홍유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왕지혜(유리 역)는 홍유리 캐릭터를 통해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톡톡 튀는 애교만점 며느리로 활약하며 극에 재미와 생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한편 '그래, 그런거야'는 현대인의 외로움을 따뜻하게 품어줄 정통 가족드라마로, 3대에 걸친 대가족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잊고 있던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를 경쾌하면서도 진지하게 그리고 있는데요.

 

 

'그래, 그런거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SBS에서 방송됩니다.

 

그래, 그런거야 왕지혜 - 사진

 

수건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명품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