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홈런 동영상 메이저리그 진출 첫 멀티홈런

이대호 홈런 동영상 메이저리그 진출 첫 멀티홈런

 

이대호(34, 시애틀 매리너스)가 메이저리그 진출 후 첫 멀티홈런을 폭발시키며 팀의 짜릿한 역전승을 이끌어 낸 가운데, 이대호 홈런 동영상 및 이대호 멀티홈런 동영상에 야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대호는 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O.co 콜리세움에서 열린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 8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 연타석 홈런을 터뜨렸는데요.

 

 

추격의 발판 6회초 이대호 시즌 3호 홈런 대 역전극의 시작을 알리는 솔로포

 

이대호는 이날 6회초 세 번째 타석 추격의 신호탄이 된 시즌 3호 솔로 아치를 그린 데 이어 7회초 7-8의 상황을 뒤집는 역전 결승타가 된 역전 투런 홈런 등 영양가도 만점이었습니다.

 

이대호 홈런 동영상 화면 캡처 엠스플 뉴스 제공 - 사진

 

 

 

9회초에는 라이언 매디슨에게 고의사구까지 얻어내며 상대 팀에 공포를 주기도 했는데요.

 

이날 4타수 2안타 3타점 2득점 1볼넷으로 맹활한 이대호의 시즌 타율은 종전 2할5푼에서 2할8푼1리(32타수 9안타)로 뛰어올랐습니다.

 

 

이런 활약에 현지 언론도 이대호의 가치를 높게 평가했는데요.

 

 

CBS스포츠는 "이대호가 홈런 2개를 비롯해 3타점, 2득점을 올렸다. 그는 제한된 기회에서 타율 2할8푼1리, 출루율 3할4푼3리, 장타율 6할5푼6리를 기록했다"고 활약상을 전했습니다.

 

이어 "비록 이날 경기에서는 8번 타자로 나왔지만, 앞으로 이대호가 좀 더 상위 타순으로 올라가도 이상하지 않을 것"이라고 평가했는데요.

 

 

전날 오클랜드와의 경기에 대타로 한 차례 타석에 나섰던 이대호는 이날 오클랜드가 좌완 숀 마나에아를 선발 투수로 내세우자 애덤 린드를 대신해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는 대타, 하위타선은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듯 결정적 홈런 2방으로 무력 시위를 벌였는데요.

 

 

국가대표 4번타자 이대호의 힘찬 질주~

 

 

첫 두 타석에서는 마나에아를 상대로 내야 땅볼에 그친 이대호는 4-8로 팀이 끌려가던 6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첫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오클랜드의 두 번째 투수 라이언 덜의 초구를 받아쳐 우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홈런으로 연결시켰는데요.

 

 

5-8로 추격하는 시즌 3호 홈런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한껏 알렸습니다.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 시즌 4호 역전 투런 홈런 승부를 뒤집는 기회의 7회초

 

 

이대호의 방망이는 쉽게 식지 않았는데요.

 

 

7-8까지 따라붙은 7회초에는 2사 2루에서 바뀐 투수 존 액스포스를 상대로 좌월 투런포를 쏘아올렸습니다.

 

 

이대호의 힘찬 스윙~!

 

 

9-8로 승부를 뒤집는 자신의 시즌 4호 홈런으로 미국 지역 언론 '더 뉴스 트리뷴'은 이에 대해 "한국에서 온 33세의 루키 이대호는 극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다"라며 보도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이대호의 두 번째 홈런은 팀의 9-8 승리를 이끌었다"고 승리의 주역임을 시애틀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9회초 마지막 타석에서는 메이저리그 데뷔 첫 고의4구를 얻어내기도 했는데요.

 

 

무사 2,3루에서 이대호가 타석에 들어서자 상대 배터리는 홈런을 두 방이나 날린 이대호와의 승부를 회피했습니다.

 

 

시애틀은 이어진 무사 만루 찬스에서 추가점을 내지 못했지만 9회말 수비를 실점없이 넘기며 승리를 지켜냈는데요.

 

 

어린이날 이대호 연타석 홈런은 아주 좋은 선물이 될 듯 합니다.^^

 

 

이대호 메이저리그 진출 첫 멀티홈런 ㅋ

 

아래는 이대호 멀티홈런 영상 입니다.

 

이대호 연타석 홈런 영상 네이버 T캐스트 제공 - 영상

 

이대호 연타석 홈런 동영상 ...플래툰을 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