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교통사고 다리 골절 수술 후 입원

박현빈 교통사고 다리 골절 수술 후 입원 공식입장

 

가수 박현빈이 서해안고속도로에서 4중 추돌 사고를 당한 가운데, 다리 골절상을 입어 현재 수술을 마치고 회복을 취하는 중이라며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0일 한 매체는 박현빈 소속사 관계자의 말을 빌려 "지난 29일 함평 나비 축제 행사를 마치고 군산으로 이동하던 중, 갑자기 끼어든 차량을 피하다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서 "박현빈은 사고 후 긴급 수술을 받고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관계자는 이어 "박현빈의 경우 오른쪽 허벅지 골절 외에는 큰 이상이 없다. 동승한 매니저의 경우 얼굴에 부상을 입긴 했으나 위독한 상황은 아니다. 그 외 스타일리스트 등의 스태프들은 가벼운 부상을 입은 정도"라고 설명했습니다.

 

 

화면제공 전북소방본부

 

서해안고속도로 4중 추돌 ... 가수 박현빈씨 등 부상

어제 저녁, 전라북도 부안군

 

박현빈 교통사고 뉴스 방송 화면 캡처 연합뉴스 TV 제공 - 사진

 

 

또한 관계자는 사고 과실에 대해서도 말문을 열었는데요.

 

그는 "우리 측 과실은 없다. 갑자기 끼어든 차량으로 인해 벌어진 사고"라면서 "경찰에서도 조사 중이지만, 블랙박스 영상 및 사고 현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천만 다행 박현빈 측 교통사고로 다리 골절 수술 후 입원 팬들 깜놀!

 

 

앞서 지난 29일 오후 8시 20분께 전북 부안군 줄포면 서해안고속도로 상행선 93.2㎞ 지점에서 가수 박현빈이 탄 아우디 승용차가 앞차를 들이받는 등 차량 4대가 잇따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는데요.

 

박현빈 커뮤니티 - 사진

 

가수 박현빈 서해안고속도로서 교통사고 경상 그나마 다행;;

 

 

이 사고로 박씨 등 아우디 탑승자 4명은 중경상을 입었고, 박현빈은 허벅지 골절을 입어 수술을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뒤에 탑승한 두 명은 가벼운 경상을 입었지만 당시 운전을 했던 소속사 실장은 얼굴 쪽이 함몰되는 등 심한 부상을 입고 중환자실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박현빈 리즈시절 커뮤니티 - 사진

 

박현빈은 현재 수술을 마치고 수원에 위치한 아주대학교에 입원 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현빈님 모쪼록 바른 쾌유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