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솔로 데뷔

티파니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시작

 

걸그룹 소녀시대 티파니 솔로 데뷔가 임박한 가운데, 소녀시대 티파니가 현재 솔로 앨범 발매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내에서도 개성있는 음색으로 '음색깡패'라는 수식어로 호평을 받고있는 티파니는 태연에 이어 두 번째로 솔로 음반을 발매하며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질 전망인데요.

 

 

30일 한 매체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티파니 솔로 음반 작업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었다. 곧 컴백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

 

티파니 인스타그램 - 사진

 

 

 

시기적으로 5월 안에 티파니의 솔로 앨범이 발표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티파니는 그동안 소녀시대 및 유닛 소녀시대 태티서는 물론, 각종 드라마 OST 등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내비쳐 왔습니다.

 

 

티파니 솔로 출격 임박 SM 막바지 작업 中

 

기대!

기대!

 

 

지난해부터 꾸준히 앨범을 준비했고 드디어 출격 준비를 마친 티파니는 솔로가수로서 첫선을 보이게 되는데요.

 

 

이제보니 제시카와 같은 시기에 붙을 듯..?

 

 

그간 소녀시대와 태티서로 활동한 바 있는 티파니는 5월 중순 홀로서기에 도전장을 내밀게 되면서 고운 그의 음색이 솔로곡에서 어떻게 빛날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티파니는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재킷 사진 촬영 등을 마치고 무대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인데요.

 

 

솔로 앨범에 앞서 티파니는 지난 8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최근 에이핑크 정은지가 음원, 음반에서 좋은 성적으로 솔로 활동을 펼친 데 이어 걸그룹 출신 솔로 다음 주자로 나선 티파니가 이른바 '5월 대전'에서 어떤 결과를 내놓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티파니 음색 너무 좋아해서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대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