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홍수아 홍드로 여고생 변신

SNL 홍수아 홍드로 여고생 변신

 

배우 홍수아가 'SNL코리아7'에 출연해 차원이 다른 망가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배우 홍수아가 tvN 'SNL 코리아 시즌7' 출연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홍수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교복 여고생. 돌아온 잠복근무. 오늘밤 snl 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홍수아 여고생 변신!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재킷과 넥타이, 스커트까지 완벽한 교복 자태를 뽐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홍수아 인스타그램 - 사진

 

홍수아 홍드로 야구 시합?

 

특히 홍수아는 과거 출연한 영화 '잠복근무'에서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마치 실제 여고생처럼 청순한 미모를 자랑한 홍수아는 변함 없는 동안 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오늘 30일 오후 생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7'에는 '대륙의 여신' 홍수아가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수아는 이날 방송을 통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겠다는 계획입니다.

 

 

SNL7 홍수아 홍드로부터 여고생까지 팔색조 매력 발산 기대만발!!

 

특히 홍수아는 성형, 홍드로 등 역대급 셀프 디스로 시청자들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여배우로서 다소 민감할 수 있는 이슈에도 홍수아는 쿨하게 먼저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남장을 한 채 고뇌에 빠진 홍수아 ㅋㅋ

 

민진기 PD는 "여배우로서 민감할 수 있는 부분까지 콩트로 승화시킨 홍수아의 매력에 놀랐다. 타 호스트와 비교할 수 없는 털털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홍수아 SNL 예고 영상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베일에 가려졌던

 

이날 방송에서 홍수아는 '더빙 극장' 코너에 출연, 파격 분장을 감행했습니다.

 

 

홍드로가 떴다

 

영화 '황해' 속 하정우의 김 '먹방'을 맛깔스럽게 재현하며 웃음을 자아내면서 레전드 홍드로를 잇는 홍황해의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아울러 동명의 영화를 패러디한 '화차' 코너에서는 사라진 아내 역을 맡아 파격적인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홍수아 입니다.

 

SNL 홍수아 성형 홍드로 역대급 셀프디스

 

남편으로 나오는 정상훈이 홍수아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홍수아 성형 홍드로 과거 등이 드러나 웃음을 선사할 전망인데요.

 

 

몰라보게..

 

또한 이날 방송에는 한국계 헐리우드 스타 켄정이 특별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뻐졌다고!

 

'켄정의 코리아 스타일' 코너에서 싸이, 뽀로로 등으로 분장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대륙을 매료시킨

 

켄정은 싸이의 '강남스타일' 속 말춤을 재현하기 위해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입니다.

 

 

수상한 그녀가 온다

 

한편, 홍수아는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홍수아 SNL7

 

호스트 홍수아

 

4월 30일 [토] 밤 9시 45분

 

홍수아가 메인 호스트로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일 'SNL코리아 시즌7'은 오늘 30일 오후 9시 45분에 tv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 사수!!!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요원 사촌동생 이중문 결혼  (0) 2016.04.30
옥중화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0) 2016.04.30
티파니 솔로 데뷔  (0) 2016.04.30
박현빈 교통사고 다리 골절 수술 후 입원  (0) 2016.04.30
전지현 남편 최준혁  (0) 2016.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