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남편 최준혁

전지현 남편 최준혁

 

MBN '아궁이'에서 톱스타들보다 더 잘나가는 일도 살림도 완벽한 시어머니들의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세계적인 한복 디자이너이자 전지현 시할머니 이영희 씨가 소개되면서 덩달아 전지현 남편 최준혁 씨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지현은 지난 2012년 4월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의 외손자인 최준혁과 2년여 열애 끝에 결혼한 바 있는데요.

 

 

이탈리아 로마 데이트

 

특히 작년에는 남편과 함께 유럽여행을 다니다가 바르셀로나에서 사진이 포착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결혼 4년만에 득남하면서 세간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준혁 커뮤니티 - 사진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 키 185cm에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며 전지현과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동갑내기 친구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고려대를 졸업한 최준혁은 한복 디자이나 이영희 씨의 외손주로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특히 그는 미국 최대 은행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에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최준혁 어머니 이정우 디자이너

 

최준혁 외할머니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씨

 

뿐만아니라 아버지는 자산운용회사 회장이며 어머니 또한 패션디자이너로 알려지면서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의 어마어마한 스펙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연예가중계 전지현 최준혁 방송 화면 캡쳐 KBS 2TV 제공 - 사진

 

또한 최준혁 친형 최준호 씨는 지난 2004년 데뷔한 4인조 댄스그룹 '엑스라지(X-Large)'에서 랩과 보컬을 맡은 바 있는데요.

 

연예특종 최준혁 방송 화면 캡처 JTBC제공 - 사진

 

전지현을 사로잡은 남편의 매력은?

 

 

훈훈한 외모 그의 결정적 매력!

 

 

최준혁 (둘째아들/22)

 

다른 어머니들에 비해서 우리 어머니한테

문화적인 혜택을 받았다고 할 수 있죠

 

최준혁 전지현 나이 1981년생 현재 35세로 동갑내기

 

 

최근 스페인 바르셀로나

 

커플 운동화 신고 축구장 데이트

 

한편, 오늘 29일 방송 예정인 '아궁이'에서는 한복 디자이너인 전지현의 시할머니 이영희 씨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탑니다.

 

 

세계적인 한복 디자이너로 명성이 자자한 그가 사실은 나이 마흔에 한복 디자이너를 시작했던 이유와 손자며느리 전지현에게 감동한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전지현 커뮤니티 - 사진

 

'아궁이'는 오늘 29일 밤 11시 MB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