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임신 초기 부모 된다

배용준 박수진 임신 초기 부모 된다

 

배우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결혼 9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이 "많이 축복 해달라"고 입장을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축하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9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날 박수진 임신 보도에 대해 "아직은 임신 초기 단계라는 것만 확인된 상황"이라며 "박수진 씨가 병원에 가기 전 임신테스트기를 통해 확인한 상태다. 다음 주에 검진을 받아봐야 하기 때문에 임신 주차와 출산예정일은 아직 모른다"고 보도했는데요.

 

 

배용준 박수진 부모 되는 건 결혼 1년 만으로 박수진 배용준 부부는 지난해 7월 27일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배용준 인스타그램 - 사진

 

 

배용준 박수진은 최근 유럽에서 귀국해 한국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박수진은 현재 출연 중인 '옥수동 수제자' 하차 없이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수진 커뮤니티 - 사진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5월 열애를 알리는 동시에 결혼 발표를 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는데요.

 

섹션TV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 MBC 제공 - 사진

 

축가 박진영 더원 신용재 양파

 

축가 부르는 박진영 ㅋ

 

 

송승헌 :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많이 부럽더라고요

 

송승헌님 결혼 ㄱㄱ

 

박수진 인스타그램 - 사진

 

 

여전히 아름다우신 배우 박수진님

 

 

소속사 대표와 연기자로 인연을 맺었던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월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갖고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열애 5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으면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최근 박수진의 프랑스 화보 촬영에 배용준이 동행하는 등 잉꼬부부 행보를 보여왔는데요.

 

 

한편, 박수진은 지난 26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를 통해 방송에 복귀했습니다.

 

 

배용준님 박수진님 임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