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정 아나운서 몸매 시스루 원피스 속 볼륨감 눈길

조은정 아나운서 몸매 시스루 원피스 속 볼륨감 눈길

 

2015 롤 올스타전 이 12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NA LCS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가운데, 온게임넷 조은정 아나운서가 덩달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롤 여신' 이라 불리우는 조은정 아나운서 [OGN(온게임넷)] 가 '롤 올스타전' 유니폼을 입고 여신 미모를 뽐냈는데요.

 

 

 

조은정은 11일 자신의 SNS에 "올스타전 현지시각 5시, 서울 10시에 시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조은정 아나운서 가슴 주목하라는 손 짓으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조은정 인스타그램 - 사진

 

 

 

 

사진 속 조은정은 롤 올스타전 유니폼을 입고 화사한 미소를 짖고 있으며 특히 조은정은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며 게임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또한 조은정 아나운서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은정 몸매 및 볼륨감이 돋보이는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은정은 화장실로 보이는 곳에서 거울을 향해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고 있으며 특히 조은정 아나운서 몸매 및  볼륨감이 돋보이는 회색 시스루 원피스 속 글래머러스한 볼륨 몸매가 뭇 남성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는데요.
 

조은정 아나운서는 이화여자 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고, 현재 온게임넷에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인기 아나운서 입니다.

 

 

한편, 조은정 아나운서는 '롤 올스타전'에서 현장 상황을 전달하는 OGN(온게임넷) 특파원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롤 올스타전은 국내외 인기 프로 선수들이 참여해 11일(한국시간)부터 14일까지 미국 LA 북미 LCS 스튜디오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