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아내 사진

김원준 아내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가수 이상민이 늦깎이 새신랑이 된 가수 김원준에게 정력제를 선물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덩달아 지난 16일 결혼한 가수 김원준 14세 연하 검사 아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난 16일 김원준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면서 당시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김원준의 결혼 소식이 전파를 탔는데요.

 

 

김원준 결혼

 

이날 방송에서는 김원준 아내 사진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김원준 아내 사진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14살 연하, 미모의 검사 신부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원준의 아내는 단아하면서도 지적이고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연예계 대표 노총각이자 원조 꽃미남 가수 김원준은 이날 대검찰청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난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좋은 사람 만나서 사랑해서 결실을 맺는 것도

그만큼 어렵다고 생각해요

 

김원준은 과거 인터뷰에서 "자기가 하는 일이 분명히 있고, 그 일을 사랑하는 여자가 아름다워 보이더라"라고 이상형을 밝힌 바 있는데요.

 

 

지난 3월, 깜작 결혼발표를 한 김원준

 

김원준은 올해 초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으며 그는 신부의 직업이 검사인 만큼 대검찰청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가졌습니다.

 

 

김원준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유준상, 정준호 이하정 부부, 김민종  등 연예계 스타들이 축하를 해주러 왔고 국민MC 유재석이 사회를 맡았는데요.

 

 

사회를 맡은 유재석

 

특히 김원준은 M4 멤버들과 함께 나란히 서서 신부를 위해 직접 축가를 불렀습니다.

 

 

결혼식 직후 공개된 결혼식 사진

 

또한 김원준 결혼식에 참석한 이아현은 이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준아! 축하한당! 진심진심! 네 무대 중 너가 이렇게 열심인건 첨인 것 같은데~?"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아현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서 새신랑 김원준은 M4 멤버들과 나란히 서서 신부를 향해 축가를 열창하고 있는 행복한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상민 예고 영상 캡처 JTBC 제공 - 사진

 

음악의 신 이상민

요리의 신이 되다!

 

한편, 18일 방송예정인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이상민의 냉장고 속 재료로 15분 요리 대결을 펼치는 셰프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인데요.

 

평소 요리를 즐긴다는 이상민의 냉장고 속에는 각종 재료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으며 그중 MC들은 거의 먹지 않은 채로 보관되어있는 약 두 박스를 발견했습니다.

 

이상민은 이를 '정력제'라고 소개하며 "나는 필요가 없는데 궁금해서 한 알 먹어봤다. 그 날 죽는 줄 알았다"며 효과를 증언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냉장고

부탁해

 

4월 18일 밤 9시 30분

 

이상민은 새신랑이 된 김원준에게 결혼 선물로 한 박스를, 남은 약들은 MC들과 셰프들에게 나눠줬습니다.

 

특히 MC 김성주 안정환은 정력제를 슬쩍 주머니에 챙겨 넣은 후 "넣고만 있어도 힘이 난다"고 너스레를 떨었는데요.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상민의 이야기가 공개될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늘 18일 오후 9시 30분 JTBC에 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