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경희대 팬미팅 후기

송중기 경희대 팬미팅 후기

 

배우 송중기의 팬미팅에 깜짝 게스트로 박보검, 이광수 등 지인들이 함께 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송중기 팬카페에 게재된 송중기가 키엘에게 묻는다 상세후기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송중기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공식팬클럽 '키엘'을 비롯한 4000여 명의 팬들과 만나는 팬미팅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날 팬미팅 진행은 리포터 김태진이 맡았으며 '우리 다시 만난 날'이라는 주제로 4시간가량 진행되었습니다.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팬미팅은 송중기와 팬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는데요.

 

이날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박보검은 송중기에 대해 "감사했던 적이 너무 많다. 그 중에서도 형이 군대에 있을 때 직접 전화를 해서 저에게 힘든 점이 없냐고 물어보며 조언을 해주셨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박보검은 송중기에 대해 "감사했던 적이 너무 많다. 그 중에서도 형이 군대에 있을 때 직접 전화를 해서 저에게 힘든 점이 없냐고 물어보며 조언을 해주셨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 송중기의 절친인 이광수는 "진짜 의리 있는 친구라는 건 누가 뭐래도 제가 보장합니다"고 증언했는데요.

 

 

이밖에 가수 거미가 등장해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인 'You are my everything'을 열창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날 팬미팅에 축하 화환을 보낸 시아준수 화환도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공개 된 화환에는 "준수입니다 '태양의' '착한남자' 송중기는 '투 러브' 다음 드라마 녹음 하러 갑니다"라는 메세지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송중기는 팬들을 향해 손편지를 낭독해 감동을 주기도 했는데요.

 

 

송중기는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기다려줘서 감사하다"며 "두 번째 연기 인생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실망시키지 않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모든 순간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아래는 송중기 경희대 팬미팅 후기 ㅡ> 송중기가 키엘에게 묻는다. 상세후기 송중기 키엘 글

 

(출처 : 송중기 팬카페)

 

 

[질문1]

 

송배우: 태양의 후예에서 군인역할 맡는다고 했을때(ㅎㅎ웃음), 기분이 어떠셨어요?(웃음)

           전, 솔직히 죄송했거든요.. 진짜 궁금해서 여쭤봐요(진지한 저음체)


팬답변 : 아무래도 군대 제대하고 얼마 안되서, (팬 말하는 도중 "그쵸",,라고 송배우.. 호응하심 ㅋ) 조금 걱정은 됐는데,

            워낙 뿌나(뿌리깊은나무)에서도 연기력을 보여주셨고, 트리플에서부터 좋아했거든요. ( " 네네" 답변 하심) 

            워낙 좋은 연기 보여주셔서, 잘 커버해 주실거라 믿고 있었어요 (" 아~~" 하고 답변)


송배우 : 감사합니다.

            기자님들께서도 인터뷰때 제일 많이 질문을 해주셨거든요. 제가 진짜 궁금해서 그래요. 그리고,, 군 제대하고 군인역할을

            맡으니까 뭔가 죄송하더라구요~ 뭔가 머리 기른 모습도 보여드려야 하는데 (웃음)~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2]

 

송배우 : 군함도에서 또 군인역할 맡는다고 했을때(허허 웃으면서) 기분이 어떠셨어요? (웃음)


팬답변 : 군대가시기 전에 이쁘장한 이미지셨잖아요, 미소년 같은~ 근데 이번 군인역할을 맡으니까 남자다운 모습이여서~

            저 애엄만데(웃음) 남편이랑 애두고 왔거든요, 아줌마들이 이런 군인같은 상남자 같은 스타일 좋아해서

            저는 찬성입니다~


송배우 : ..(앞부분 첫마디 잘 안들렸어요ㅠ) 자꾸 저도..머리가 짧아지니까.. 이번에는 팬분들께 처음 말씀드리지만..

             삭발하거든요. (팬들 놀라서 소리지름) 그냥 다 밀어 버리거든요~

             머리가 짧아지니까 뭔가 제가 자꾸 죄송한 마음이 솔직히 들고..물론 제가 좋아서 하는거지만..

             열심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단호하고 밝은 목소리로~^^)

 

 

[질문3]

 

송배우 : 그.. 어~ 몇주전이죠.. 제가 KBS9시 뉴스 출연을 했었는데~ 그때, 앵커~분들 께서 저한테 이런 질문을 하셨어요.

            본인이 생각하는 중기씨의 매력이 뭐~냐(목소리 완전 저음..멋짐ㅎㅎ).

            근데, 제가 그랬거든요. 제 매력이 뭔가요? 오히려 되질문을 했었는데.

            진짜 제가 몰라서~ 쑥쓰럽기도 했지만, (팬들 환호성 치고 손들고 난리남) 몰라서 물어보는데~ 얘기좀 해주세요


팬답변 : 아~ 저도 애기엄만데요. 만나서 반갑습니다.(웃음). 많은 분들이 공감을 하실것 같아요.

            일단 송중기씨는 외모뿐만 아니라 성품이 되게 바르시거든요.다 알고 계세요 (팬들 박수)

            그 외모도 예쁘지만, 그바른 성품때문에 많은 분들이 더 사랑해 주시고 그러는것 같아요.


진행자 :  중기씨가 인정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중기씨를 주변에서 보는 사람들~ 저같은 사람들(김태진)이 감히 평을 하자면,

             너무너무(완전강조) 예의가 바르신 분이죠.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많이 만났지만, 기자들이 손을 들고 질문을 하시잖아요~ 

             한분 한분 인사를 하면서,답변을 해주시는 분이예요. 설령, 그게 설정이고 그럴 지언정~(농담 웃음)

             그게 기본.. 내 스스로에서 우러나는 그런 애티튜드가 아니면 보여질 수가 없는 거거든요.

             그런 점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바른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팬들 박수)

             그런 매력을 우리팬분들도 충분히 느끼고 계실거 같아요~


송배우 :  그니까..으음..궁금했어요~ 어.. 뭐랄까(뭐라고 답할까).. 싶기도 하고.. (굉장히 고민을 많이 하신것 같았음)

             물론 저는 연예인이고 배우지만.. 어.. 진짜 궁금했어요..

             이런거는.,,팬들이라면 뭐라고 답할까.. 진지하게 생각이 되더라구요

 

 

[질문4]

 

송배우 : 어.. 음.. 가장 고민을 많이했어요..재밌는 질문을 해야할지, 진지한 질문들을 해야할지..고민을 많이 했는데,

           제가 진짜 듣고 싶은거를 꼭 여쭤보자해서 이렇게 적어왔는데..

           이거는 질문을 드리면 제가 오래 오래 기억을 할 수 있을거 같아서,

           " 제가 앞으로 어떤 배우가 됐으면 좋겠는지?"

           (송배우님이 2층에서 한분을 선택해서 발표하게 하심~  난 3층에서 열심히 손들었는데 ㅠㅠ)


팬답변 :  어~ 저도 되게 연기도 잘하시고 좋은 모습 보여주시는 것도 좋은데, 연예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이라는 부분이 있잖아요

             앞으로도 그런부분에 있어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셔서, 되게 국민배우호칭을 얻을때까지 열심히 배우생활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송배우 : 제가 진짜 궁금한거를 질문했는데..광수씨가 좋아요 제가 좋아요는 재밌을려고 질문한거고(코너첨에 시작할때 농담식으로

            질문하셨어요^^)진짜 제 이름이 나올줄은 몰랐지만..(웃음)

            제가 궁금한거를 질문하기를 잘했네요.. (뒤에 몇단어 더 하셨는데.. 제대로 못들었어요 ㅠㅠ 아까비 )


진행자 : 이미 엄청난 인기를 국내외에서 누리고 계시기만 국민배우라는 타이틀을 얻을때까지 더 사회적책임을 다해달라는

            멋진 부탁이었던것 같아요. 사실 국민자가 붙는다는게 되게 어려운 일이잖아요...(질문)


송배우 : .. 예...또.. 솔직히 환영하는 바는 아니구요. 저한테는 짐이될수도 있는 부분이기도 해요..아직은 좀 부담스럽구요..

            그렇게 원하지도 않구요,.. 아직은 제가 하고싶은게 많기 때문에..혹시나 저한테 짐이 될까봐.. 저를 가둘수도 있으니까.

            근데, 방금 말씀하신분 얘기를 들어보면, 그게 또 제 짐이라면...제가 또 짊어지고 가야되는거라고 생각이 들고..

            더욱더 공부할게 많아~지겠네요~~ (진지함)


진행자 :  앞으로 송중기씨의 멋진 미래를 함께 만들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솔직한 질문과 답변을 주신 모든 분들께 박수

             부탁드리겠습니다~ ( 팬들 박수)

 

 송중기 팬미팅 후기 커뮤니티 - 사진

 

 

 

 

 

 

한편, 송중기는 이번 국내 팬미팅을 시작으로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