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등장인물관계도

운빨로맨스 등장인물관계도

 

황정음 류준열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연출 김경희·극본 최윤교)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운빨로맨스 등장인물 및 운빨로맨스 인물관계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로코퀸' 황정음과 대세배우 류준열의 조합만으로도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드라마 '운빨로맨스'가 방송 전 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운빨로맨스 인물관계도 커뮤니티 - 사진

 

MBC 새 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는 현재 황정음, 류준열, 이수혁, 이청아, 정상훈, 이초희, 권혁수 등 주요 배우들을 공개한 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습니다.

 

운빨로맨스 티저 영상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지난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까지 공개된 주연배우들을 중심으로 한 인물관계도가 게재되어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는데요.

 

'운빨로맨스' 인물관계도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주인공 4명의 얽히고 설킨 관계입니다.

 

 

먼저, 류준열(제수호 역)은 게임회사 CEO로 과학에 빠져 살지만, 운과 점만을 맹신하는 황정음(심보늬 역)과 로맨스에 빠질 것을 예고해 두 사람의 예측할 수 없는 관계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또한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테니스선수 이수혁(최건욱 역)은 어릴 적 짝사랑녀 황정음과 재회하며 멜로 라인을 더 풍성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이청아(한설희 역)는 이수혁의 에이전시 지사장이자 과거 류준열의 첫사랑으로 나와 류준열과 황정음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외모도 개성도 제각각인 네 사람이 드라마 속에서 삼각을 넘어 사각 로맨스까지 선보일 것으로 보여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날 15일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는데요.

 

 

MBC는 오늘 1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드디어 떴다. 꿀잼 로코 '운빨로맨스' 티저 영상. '믿보황' 황정음과 '어남류' 류준열의 운빨 케미를 기대하세요"라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벚꽃 로맨스'를 떠올리게 하는 황정음과 류준열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공원 벤치에서 앉아 책을 보는 류준열 그리고 때마침 황정음은 조심스럽게 다가와 후드티셔츠에 부적을 붙이고 있습니다.

 

 

인기척에 고개를 돌린 류준열은 심보니를 한심하게 바라보는데요.

 

 

화들짝 논란 황정음은 민망하다는 표정을 짓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장면은 지난 7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촬영된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전날(6일) 첫 대본리딩부터 케미를 뽐낸 황정음과 류준열은 티저 촬영 현장에서 '벚꽃 케미'를 이뤘다는 관계자의 전언입니다.

 

 

16부작으로 편성된 드라마 '운빨로맨스'는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황정음)와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공대 출신 게임회사 CEO 제수호(류준열)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웹툰 '운빨로맨스'의 재치와 장점을 살리면서도 드라마로 재해석된 작품인데요.

 

 

한편, 동명 웹툰을 드라마로 재해석한 '운빨로맨스'는 현재 방영중인 '굿바이 미스터 블랙' 후속으로 5월 25일 첫 방송 될 예정입니다.

 

운빨로맨스 티저 네이버 T캐스트 제공 - 영상

 

[ 운빨로맨스 ] 티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