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남동생 붕어빵 외모 개그맨 지망생

이국주 남동생 붕어빵 외모 개그맨 지망생

 

MBC 나혼자산다 이국주가 '붕어빵' 남동생을 공개한 가운데, 이국주 동생 이선규와의 특별한 첫 데이트가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이국주 남동생 이선규가 누나 뺨치는 예능감을 폭발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최근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 녹화에서 이국주는 수능을 본 11살차 남동생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평소 이국주는 바쁜 스케줄로 남동생과 추억이 없어 아쉬움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MBC 나혼자산다 제공 - 사진

 

 

 

이국주는 도로 주행 시험을 앞둔 남동생을 위해 일일 운전 선생님으로 나서 아끼는 애마를 기꺼이 내주며 운전 연수에 야심차게 나섰지만 이국주 남동생은 극도로 긴장해 이국주를 불안하게 하였습니다.

 

또한 이국주는 개그맨이 꿈인 남동생이 본인과 같은 길을 걷게 되는 것이 걱정되어 만류하였지만, 주체할 수 없는 끼를 숨기지 못한 남동생의 모습에 혼란에 빠졌다는 후문인데요.

 

 

지난해에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도 개그우먼 이국주가 동생이 다니는 고등학교에 방문하며 최초로 이국주 동생 이선규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에 이국주는 "21번 이선규"라고 호명하자 이국주와 똑 닮은 남학생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내었으며 이국주 남매는 현아의 '빨개요', 씨스타의 'Touch My Body'에 맞춰 댄스 실력을 뽐내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이국주 남동생 및 이국주와의 위험천만 운전 연수 이야기와 이국주 남매의 특별한 하루는 오늘 밤 11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