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 첫승 동영상 1이닝 2k

오승환 첫승 동영상 1이닝 2k

 

'끝판대장' 오승환(34·세인트루이스)이 시즌 네 번째 등판에서 메이저리그 첫 승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오승환 첫승 동영상 및 오승환 1이닝 2k 퍼펙트 영상에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승환은 지난 11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터너필드에서 벌어진 애틀랜타와의 원정경기에서 5-6으로 뒤지던 7회말 마운드에 올라 삼진 2개를 곁들이며 1이닝을 퍼펙트로 막았는데요.

 

그 사이 세인트루이스 타선이 폭발하면서 오승환에게 승리가 돌아갔습니다.

 

 

카디널스가 볼펜을 가동합니다

 

한국인 투수가 승리투수가 된 것은 2014년 9월1일 LA 다저스의 류현진이 샌디에이고전에서 선발승을 거둔 이후 588일 만인데요.


구원승으로는 박찬호가 피츠버그 유니폼을 입고 있던 2010년 10월2일 플로리다전 이후 무려 2018일 만이라고 합니다.

 

오승환은 첫 타자 헥토르 올리베라를 공 5개만에 삼진으로 돌려세웠는데요.

 

오승환 동영상 화면 캡처 엠스플뉴스 제공 - 사진

 

며칠 전에도 등판에서 나쁘지 않은 투구를 보였었죠

 

직구와 슬라이더의 패턴에 이어 승부구로 시속 146㎞짜리 몸쪽 직구를 꽂아넣었는데 올리베라가 헛방망이질을 했습니다.

 

타일러 플라워스 역시 공 5개로 처리했으며 이번엔 직구로 카운트를 잡고 슬라이더를 결정구로 사용했는데요.

 

 

2볼 2스트라이크에서 바깥쪽으로 휘어져나가는 시속 137㎞의 슬라이더가 들어오자 플라워스는 속수무책이었습니다.

 

직구를 예상하고 시동을 걸었던 배트를 멈추지 못해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나야 했는데요.

 

두 타자를 연달아 삼진으로 돌려세운 오승환은 시속 132㎞의 슬라이더로 후속타자 켈리 존슨까지 2루 땅볼로 처리하며 간단하게 이닝을 마쳤습니다.

 

 

2/3이닝 동안 볼넷 하나 허용했지만 삼진도 하나를 기록했었습니다

 

오승환은 8회초 2사후 자신의 타석이 돌아왔을 때 대타 매트 할리데이로 교체디었는데 이 때부터 세인트루이스의 반격이 시작되었습니다.

 

할리데이는 중전안타로 대역전극의 서막을 열었고 이어 매트 카펜트가 몸에 맞는 공으로 출루했는데요.

 

이어 타석에 들어선 제레미 하젤베이커가 1타점짜리 우전 안타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고 스티븐 피스코티가 우전 적시타를 터뜨려 7-6으로 승부를 뒤집으며 오승환의 승리요건이 마련되었습니다.

 

 

Okay, 삼진 아웃으로 7회말을 시작합니다.

 

세인트루이스 타선은 9회초 다시 한 번 대폭발을 일으키며 5점을 달아났고 12-7로 여유있게 승리했는데요.

 

오승환은 데뷔전이었던 4일 피츠버그전부터 4경기에 등판해 3.2이닝을 던지는 동안 무안타 무실점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오늘 플라워스 타자는 완벽한 경기력을 지금까지 보였는데요

 

11개의 아웃카운트 가운데 8개를 삼진으로 솎아내 한국과 일본 무대를 평정한 최고의 마무리투수다운 구위를 자랑했는데요.

 

볼넷 4개 가운데 2개는 필요에 의해 선택한 고의4구였다는 점을 고려하면 제구도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손색이 없는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삼진 아웃이네요. 오승환 선수가 삼진 하나를 더 추가합니다.

 

한편, 오승환은 빅리그에서 처음으로 승리투수가 된 뒤 팀 동료들과 자축 파티를 벌였다고 하는데요.

 

경기 후 세인트루이스 지역매체 '세인트루이스 포스트 디스패치'는 첫 승을 수확한 오승환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2루 땅볼입니다. 오승환 선수가 삼자범퇴로 이닝을 막습니다

 

매체는 "한국에서 온 33세의 우완 루키가 메이저리그 첫 승리를 따냈다"면서 "팀 동료들과 맥주 샤워를 하면서 승리를 자축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오승환은 세인트루이스 포스트-디스패치에 "(한국산이 아닌)미국 맥주였다"고 전하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메이저리그를 접수해가는 끝판대장 오승환 화이팅!!

 

현지 언론인 '뉴스옵저버닷컴'도 "마무리 트레버 로젠탈과 중간 계투 요원인 오승환, 조나단 브록스턴, 케빈 시그리스트 등이 14⅓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합작했다"고 칭찬했는데요.


오승환 메이저리그 첫 승 소식이 전해지면서 야구팬들의 오승환 1이닝 2k 동영상에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승환 첫승 영상 네이버 T캐스트 제공 - 영상

 

오승환 오늘도 끝판왕 모드-1이닝 2K 삼자범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