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태관 나이 국적 프로필

조태관 나이 국적 프로필

 

해피투게더 조태관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조태관 나이 및 조태관 국적 프로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조태관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의사 다니엘 스펜서 역으로 출연 중인데요.

 

해투 조태관 KBS 2TV 제공 - 사진

 

앞서 조태관은 Mnet '슈퍼스타K6'에서 '조각미남 재스퍼조'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조태관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특히 조태관은  조하문의 아들이자 배우 최수종의 외조카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으며 조태관과 최수종의 시원시원하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닮아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조태관 나이는 1986년 02월12일이며 키 180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으로 국적은 당연히 한국입니다.

 

조태관 학력은 캐나다 토론토대학교 학사, 영국 팰머스대학교 석사고 특기는 작곡, 그림(아트디렉팅) 데뷔는 2007년 CF 'GE Appliances 가전제품' (캐나다)으로 데뷔했는데요.

 

지난달 29일 방송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배우 조태관이 출연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최화정의 "'태양의 후예'가 대박날 지 알았느냐"는 질문에 조태관은 "알았다. 그래서 더 부담이 됐던 게 엄청 유명하신 분들이랑 함께해서"라면서도 "유명한 작가, 감독, 배우들이 있으니 잘 될 줄 알았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최화정이 "어떻게 출연하게 됐느냐"고 묻자 조태관은 "어느 날 감독님, 조감독님에게서 메시지가 왔었다"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최화정이 "어떻게 연락이 왔느냐"라고 묻자 조태관은 "SNS를 통해 연락이 왔었다"라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조태관은 "SNS로 연락하다 보니 연락이 끊겼을 때도 있었는데"라며 "없던 일로 하는가 보다"로 생각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드라마

 

2016 KBS2 '태양의 후예'

 


뮤직비디오

 

2015 이승열 '노래1'
2014 소녀시절 '여보 자기야 사랑해'

 

 

CF

 

2011 워터파크 '워터큐브' (캐나다)
2007 GE Appliances 가전제품 (캐나다)

 


잡지
 
2013 GQ 'CHIVAS REGAL' (캐나다)

 

 

한편,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태양의 남친들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인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유대위 부럽지 않은 매력만점의 남성 5인방, 황치열 장위안 이세진 도상우 조태관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알짜배기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태양의 후예' 오디션 5차까지 본데 이어 김은숙 작가가 조태관을 선택한 이유와 캐나다 아트 디렉터 출신, 조태관의 그림 실력 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엄친아 조태관 경상도 사투리부터 영국 인도 영어 특징 분석까지 알고 보니 언어 천재인 '태양의 후예' 훈남 의사! 외국 물 좀 먹은 남자! 조태관 해피투게더 방송분은 오는 7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