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남편 이기수 재력 아이스링크장 운영

김성령 남편 이기수 재력 아이스링크장 운영

 

'명단공개'에서 톱클래스 남편을 둔 女 스타들' 편이 전파를 탄 가운데, 결혼 20주년을 맞은 김성령의 재력가 남편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4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공개 2016'(이하 명단공개)에서는 '미녀는 사장님을 좋아해-톱클래스 남편을 둔 女 스타들' 편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김성령이 1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명단공개 2016 김성령 이기수 부부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연세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인 김성령 남편 이기수 씨는 건축 자재 회사인 K사의 임원으로 활동한 바 있는 엘리트라고 하는데요.

 

 

특히 그는 2009년부터 부산에서 대형 아이스링크장을 운영 중인 사업가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스링크장은 대형 백화점 안에 위치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김성령 부부의 자택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88평 최고급 주상 복합 아파트인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또한 김성령은 남편 이기수 씨가 자신의 연예계 활동도 전폭적으로 지지해준다고 밝혀 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부러움을 받았는데요.

 

 

연세대 체육학과 출신으로 알려진 이기수 씨는 건축 자재 회사인 'K' 사의 임원으로 활동한데 이어 지난 2009년부터 부산에서 대형 아이스 링크장 운영 중입니다.

 

특히 사업 수완과 함께 재태크 능력도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리사, 김영아, 김하늘, 가희, 이요원, 장윤주, 노현정, 황정음 등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는 '미녀는 사장님을 좋아해'로 꾸며진 가운데 김성령이 1위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명단공개 2016'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