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크러쉬 잠원동 집 공개

나혼자산다 크러쉬 잠원동 집 공개

 

나혼자산다 크러쉬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가수 크러쉬 잠원동집 공개 및 퉁퉁 부운 얼굴을 공개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수 크러쉬의 집이 공개되었는데요.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크러쉬와 에릭남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크러쉬 나혼자산다 잠원동 집 공개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서 크러쉬는 "MBC 예능 첫 출연이다"라고 말하며 긴장감을 드러내었는데요.

 

크러쉬는 "혼자 산 지 4년차다. 원룸 살다가 이사온 지 2주됐다. 신났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잠원동 크러쉬 집 및 하우스가 공개되었는데요.

 

거실은 평범해 보였지만 자세히 보니 집안 곳곳이 너저분한 상태라 웃음을 자아내었습니다.

 

또한 크러쉬는 부은 얼굴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아침에 일어난 크러쉬는 세수도 하지 않은 채 가장 먼저 작업실을 찾아 피아노를 치며 몸을 풀었습니다.

 

크러쉬는 자다 일어나 새집을 지은 머리와 부은 얼굴이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었는데요.

 

 

전현무는 크러쉬의 부은 코를 지적하며 "집에 벌집 있죠"라고 물었고 크러쉬는 "자고 나면 코가 붓는다"며 민망해 했습니다.

 

이에 김동완은 "어려서 붓는거다. 나이 들면 붓지도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가수 크러쉬는 음원강자, 음원강패로 불리우는 대세 R&B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2012년 12월 테이크원이 피쳐링한 'Red Dress'로 데뷔했지만 별 주목은 못받고 있다가 2013년 2월 스윙스가 피쳐링한 'Crush On You'를 발표하며 주목받는 신인으로 떠올랐는데요.

 

 

그후 2014년 6월에 발표한 정규 1집 'Crush On You'의 개코가 피쳐링한 타이틀곡인 'Hug Me'로 정식으로 공중파에 데뷔했습니다.


각종 음원사이트에 음원 전곡이 순위권에 올랐으며 먼저 앨범을 발표한 태양의 2집과 비교되며 순위 싸움을 하기도 했는데요.

 

 

2014년에 신인가수인 펀치가 피쳐링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잠 못드는 밤'을 발매했는데, 차트에서 고공행진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디지털 싱글 'SOFA'를 냈으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는데요.

 

 

지난 2014년 11월 KBS에서 하는 불후의 명곡에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송창식편에 나와 피리부는 사나이를 피쳐링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2월  Zion.T와 합동으로 디지털 싱글 'Young'을 발표했으며 이 곡으로 당시 쇼챔피언과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7월에는 지코가 피쳐링 한 'Oasis'를 타이틀곡으로 한 동명의 디지털 싱글을 냈는데 발매 당일부터 씨스타와 걸스데이, 그리고 무려 소녀시대를 누르고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5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