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크리스탈 열애? 데이트 포착

엑소 카이 크리스탈 열애? 데이트 포착

 

카이 크리스탈 데이트 디스패치 만우절 이벤트일까?

 

만우절인 4월 1일 믿기 힘든 카이 크리스탈 데이트 관련하여 [단독] "카이스탈, 현실이 되다"…카이♥크리스탈, 리얼 데이트 (종합)이라는 제목으로 디스패치가 단독 보도하면서 그 진위여부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엑소 카이 크리스탈의 현실만남을 포착했다며 크리스탈 카이 두 사람이 함께있는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매체에 따르면 지난 2월, '엑소'는 월드투어에 올인했으며 미국(LA, 시카고, 뉴욕)과 캐나다(밴쿠버), 인도네시아(자카르타) 등을 돌며 해외 팬들과 만났습니다.

 

카이 크리스탈 팬아트 커뮤니티 - 사진

 

 

'에프엑스' 역시 숨가쁜 한 달을 보냈고 지난 2월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쳤는데요.

 

에프엑스는 도쿄와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등 4개 도시를 돌았고 엑소는 미국과 아시아를, 에프엑스는 일본과 한국을 오갔다고 합니다.

 

 

 

 

 

 

 

 

 

둘은 바쁜 일정 속에서 교차점을 찾았으며 시간을 쪼갰고, 데이트를 즐겼다는 건데요.

 

 

카이는 2월 16일 LA투어를 끝내고 잠시 들어왔으며 19일 시카고 공연까지 남은 시간은 이틀동안 이들은 17일 하루의 틈을 이용해 만남을 가졌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당시 강북에 있는 한 바닷가재 전문점을 찾았으며 이 곳은 '정자매'의 단골집으로 카이는 크리스탈이 좋아하는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다고 하는데요.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카이와 크리스탈은 오랜 기간 우정을 쌓았으며 그리고 2016년 봄, 그 감정이 사랑임을 확인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또한 '카이스탈' 상상이 아닌 현실의 시작이라며 끝을 맺었는데요.

 

 

카이 크리스탈 두 사람은 '카이스탈'로 불리우고 있다고 합니다.

 

 

94년생 동갑내기에 연습생 동기라는 점, 무엇보다 이 둘이 너무도 잘 어울린다는 이유에서라고 하는데요.

 

 

해당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믿기 힘들다며 오늘이 4월1일 만우절임을 깨닫고는 '만우절 이벤트"가 아닌가 라며 해당 기사의 진위여부에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향후 밝힐 양측의 공식입장에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입니다.

 

 

디스페치 단독보도

 

엑소 카이 크리스탈 데이트 포착 바로가기 ㅡ> http://www.dispatch.co.kr/494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