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열애 박혜원 본명 박예슬 누구?

김용준 열애 박혜원 본명 박예슬 누구?

 

SG워너비이자 황정음의 전 남자친구 김용준의 여자친구가 배우 겸 탤런트 박혜원(본명 박예슬)으로 밝혀진 가운데, 배우 겸 모델 박혜원 나이 및 과거 이력과 프로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박혜원 모델 출신으로 한 포탈사이트 정보에 의하면 키 172cm, 50kg이고 박혜원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출신인걸로 확인이 되는데요.

 

 

1987년생으로 박혜원 나이 만 28세며 지난 2009년 KBS 1TV '집으로 가는길'의 출연 이후 별다른 연예활동을 벌이지 않고 있습니다.

 

박혜원 인스타그램 - 사진

 

 

 

 

모델 박혜원은 건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00년대 초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라네즈걸', SK텔레콤 '혜원씨 편'등의 CF 모델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후 SBS '인기가요',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 등에서 MC를 맡았으며 영화 '다세포 소녀', MBC 드라마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박혜원 내꺼하자 모델로 활동한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 부분은 정확하게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한편, 10일 한 매체는 "SG워너비의 김용준의 3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배우 박혜원이다"라고 보도하였는데요.

 

박혜원은 몇 년간 활동을 멈췄지만, 두 달여전 쯤 연예 관련 회사와 다시 계약을 맺으며 연예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이미 수개월 전 각자의 SNS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비슷한 느낌의 김용준 박혜원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 사실을 암시하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박혜원 김용준 은 지난 8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해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