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손준호 나이차 8살 연상 연하 커플

김소현 손준호 나이차 8살 연상 연하 커플

 

MBC 라디오스타에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출연해 혼전순결 발언으로 주목을 받고있는 가운데, 뮤지컬 부부로 유명한 김소현 손준호 나이차 및 연상 연하 커플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소현 손준호 나이차 8살로 대표적인 연예계 연상 연하 커플인데요.

 

 

MBC  라디오스타 제공 - 사진

 

과거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출연해 8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9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내 아내 나이를 묻지 마세요' 편에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배우 김정민, 권오중, 조연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인데요.

 

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 사진

 

 

 

 

이날 방송에서 손준호는 결혼 전 29년 동안 순결을 지켜왔다고 고백하며 "결혼 전까지 29년 동안 혼전순결을 지켜왔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내었습니다.

 

이어 아내인 8살 연상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애정 공세를 벌인 에피소드 등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았는데요.

 

 

KBS 불후의 명곡 방송 화면 - 사진

 

아내인 8살 연상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일화로 과거 MBC 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에 손준호가 출연해 아내에게 뺨 맞은 사연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내 모유가 남아서 먹은 적이 있다. 모유 수유 때문에 아픈 아내를 도와주려다가 아내에게 뺨을 맞았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한편, 손준호의 놀라운 고백이 담긴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내 아내 나이를 묻지 마세요' 편은 오늘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아래는

 

손준호 김소현 집 -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기능적인 집

 

바로가기 ㅡ> http://www.mlounge.co.kr/living/view.php?idx=2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