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체불만족 저자 오토타케 히로타다 부인 반응은?

오체불만족 저자 오토타케 히로타다 부인 반응은?

 

오체불만족 저자 오토다케 히로타다(39)가 자신의 부적절한 스캔들을 인정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 뿐만아니라 오토타케 히로타다 부인 오토다케 히토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체불만족 저자 오토다케 히로타다의 부적절한 스캔들에 오토타케 아내 오토다케 히토미가 "나에게도 책임이 있다"며 공식 사과했는데요.

 

 

 

오토타케 히로타다 아내 오토타케 히토미는 24일 오토다케닷컴을 통해 남편 스캔들을 언급하며 "많은 분들께 민폐를 끼쳐 죄송하다"며 "이같은 사태를 초래한 것은 아내인 저에게도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체불만족 저자 오토타케 히로타다 - 사진

 

이어 "남편과 논의한 결과, 3명의 아이와 함께 부부로서의 길을 걷기로 결심했다"고 이번 사건으로 이혼은 없을 것이며 가정을 지키겠다는 뜻을 분명히했는데요.

 

오토다케 히로타다 부인 오토다케 히토미는 "남편과 저 역시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재차 사과했습니다.

 

 

앞서 '주간신조'는 오토다케 히로타다가 5명의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라고 폭로하였으며 본인 스스로 이 사실을 인정했다고 보도했는데요.

 

24일 일본 매체 '주간신조'는 최신호 온라인판에서 '일부일처로는 불만족…오토타케 5명과 부적절한 관계'라는 제목의 기사(아래사진)를 게재하고 스캔들 의혹을 보도했습니다.

 

주간신조 최신호 온라인판 캡처 - 사진

 

해당 기사에 따르면 오토타케는 지난해 말 20대 후반의 여성과 함께 튀니지와 파리를 여행했으며 위장을 위해 다른 남성 1명을 동행시켰다고 하는데요.

 

오토타케는 처음에는 스캔들 의혹을 부인했으나 이후 이 매체와의 추가 인터뷰를 통해 "그녀와 3, 4년전부터 사귀었고 부적절한 관계가 있었다"고 말한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어 그는 "결혼 이후 지금까지 5명의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고 덧붙였는데요.

 

오체불만족 저자와 스캔들 의혹을 받고 있는 5명의 여성들과 찍은 사진 커뮤니티 - 사진

 

같은 날 그는 트위터를 통해 "이번 일은 제 부덕의 소치"라며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오토다케는 "아내에게 지금까지의 행동을 털어놓고 논의하고 있었다. 평생 보상할 수 없을 정도의 실수임에도 불구하고 아내는 저를 용서하고 '다시 시작하자'고 말해줬다"면서 "내 부도덕한 행동으로 많은 분에게 걱정과 폐를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 나의 행동은 지금까지 지지해준 아내와 나를 따라준 분들에 대한 배신 행위이며 용납이 안 되는 것"이라고 공식 사과했는데요.

 

선천성 사지 절단증으로 팔다리 없이 태어난 오토다케 히로타다는 1998년 와세다 대학 재학 중 '오체 불만족'을 출판해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습니다.

 

 

1998년 일본에서 발간된 오토다케의 저서 '오체 불만족'은 팔과 다리가 없고 오직 머리와 몸만 있는 오토다케의 이야기를 담은 자서전으로 당시 우리나라 베스트셀러에도 오른 바 있는데요.

 

일본에서 최단기간에 400만부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사랑을 받았고 우리나라에는 이듬해 번역 출간되었습니다.

 

 

'오체 불만족'의 저자 소개에 의하면 1976년 도쿄에서 태어난 오토다케는 태어나면서부터 팔다리가 없었고 성장하면서 10센티미터 남짓 자라났다고 하는데요.

 

그는 그런 팔다리로 달리기, 야구, 농구, 수영 등을 즐기며 초 중 고등학교를 마치고 일본의 명문대학인 와세다대학 정경학부 정치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 책에서 오토다케는 '팔다리가 없는 나만이 할 수 있는 그 무엇이 있기 때문'이라 생각하고 자신의 장애를 단순한 '신체적 특징'이라고 주장했는데요.

 

1993년 3월부터 1년여 동안 일본 TBS 방송국에서 리포터로 활약한 그는 2005년 4월에는 신주쿠 구의 '아이들의 바른생활 파트너'가 된 것을 시작으로 교육 분야에 뛰어들어 초등학교에서 3년 임기제 교사로 근무하기도 했습니다.

 

012345678910111213

오토타케 히로타다 트위터, 커뮤니티 - 사진

 

한편, 2001년 대학 후배와 결혼한 오토다케는 아내와의 사이에 2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는데요.

 

현재는 자민당 공천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번 스캔들이 터지면서 정치 행보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