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운빨로맨스 캐스팅 황정음과 멜로 호흡

류준열 운빨로맨스 캐스팅 황정음과 멜로 호흡

 

류준열이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가운데, 앞서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한 같은 소속사 황정음과 함께 멜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라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3일 MBC 새 수목 드라마 '운빨로맨스'의 남자 주인공으로 배우 류준열이 확정되었는데요.

 

 

앞서 류준열은 인기리에 종영한 tvN 금토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류정환 역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신예 대세 배우의 반열에 오른 바 있습니다.

 

황정음 류준열 운빨로맨스 캐스팅 - 사진

 

또한 최근 첫 스크린 주연작을 맡은 영화 '글로리데이'의 개봉까지 앞두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류준열은 극 중 게임회사 CEO 제수호 역을 맡아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와의 신묘막측 로맨스를 그려나가며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작품 속에서 류준열과 황정음 두 특급 배우가 만들어낼 환상적인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제작사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원작의 틀을 살리면서 그 안에서 색다른 설정을 통해 원작에 열광했던 팬들에게 드라마만의 새로운 재미를 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운빨로맨스' 출연을 확정지은 류준열의 지상파 첫 주연작은 '운빨로맨스'가 되었는데요.

 

류준열 인스타그램 - 사진

 

류준열은 2015년 영화 '소셜포비아'로 공식 데뷔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지난 2012년부터 조연으로는 꾸준히 여러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이후 지난 해 처음으로 도전한 드라마인 tvN '응답하라 1988'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특히, '응답하라 1988'의 인기에 힘입어 '어남류(어자피 남편은 류준열)'등의 신조어를 남기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가난하고 점을 맹신하는 점보늬(여주)와 현대판 스크루지인 제택후(남주)

 


점보늬는 호랑이띠 남자를 만나 하룻밤을 보내지 않으면 죽게 된다는 무당의 말을 듣고 주변의 호랑이띠 남자를 찾게 되는데 그러다가 찾게 된 남자인 건물주 제택후!

그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제택후 = 댄디하고 잘생긴 외모를 가졌는데 능력까지 있는 완벽한남자임 29살

하지만 혼전순결주의자

 

 

류준열 남자주인공 운빨로맨스 제택후 역할 원작인 웹툰속 이미지

 

 

등장인물 점보늬 제택후

 

 

점보늬 점에 집착하는 주인공으로 자기 집의 카펫이 부적이라던가 거실에 천일염 몇 대포씩 있는 건 애교이고 액막이랍시고 닭 머리를 천장에 매달아두기까지 합니다.

 

패션 센스나 메이크업 능력이 매우 없는 듯하며 초중반에는 점괘 때문에 노출도 높은 점프수트를 입고 택후한테 들이대거나 아무 곳에서나 소금을 뿌리는 등 기괴한 행동으로 xx x이라는 소리를 들었으나 ?화 이후 독자들의 평가가 완전히 달라지는데요.

 

 

점보늬 만난후 순결서약반지 빼버릴려고 하는 제택후

 

 

알고 보니 신녀가 올해 안에 죽는다는 건 식물인간이 된 자신의 동생이 죽는다는 말이었습니다.

 

원래 보늬의 사주에는 가족이 없다는 신녀의 말을 보아 다른 가족들도 점을 믿지 않아 사망한 걸로 추정되며 지금까지 한 행동은 다 동생을 위한 일이었는데요.

 

 

사실은 실력도 좋고 꽤나 유능한 인물로 지금 상황이 안 좋게 된 것도 아마 그것 때문일 듯 합니다.

 

결국 호랑이띠 숫총각과 하룻밤을 같이 자지 못한 현재, 신녀로부터 '호랑이를 이기는 건 용밖에 없어. 용띠의 여자가 되어야 해' 라는 점괘를 받고 용띠 남자로 목적이 변경, 동시에 하룻밤 자는 거에서 결혼으로 난이도가 매우 올라갔는데요.

 

제택후 남자 주인공 점보늬가 점에 집착한다면 이쪽은 돈에 집착하는 인물로 연애하면 돈 든다고 순결반지를 낄 정도라고 합니다.

 

 

현재 류준열 제택후 역 남주캐스팅 확정

 

 운빨로맨스 네이버 웹툰 제공 - 사진

 

이름의 유래는 다 예상했듯이 재태크로 처음에는 구두쇠에 약간 비호감 캐릭터였지만 점점 멋있어진다는 평을 듣고 있는데요.


남에게 빚을 못 지는 성격인데 이어 알고 보니 부잣집 아들로 아버지가 서점을 운영하고 계신다는 데 꽤 규모가 큰 모양입니다.

 

 

또한 주목할 점은 지난해 상반기와 하반기를 장식했던 '킬미힐미'와 '응답하라 1988'의 주역들이 엇갈린 운명을 맞이하면서 각각 서로의 파트너를 교체해 경쟁작에서 정면 승부를 벌이게 되었는데요.

 

 

경쟁작인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의 주역 커플은 다름아닌 지성과 걸스데이 혜리가 캐스팅 되면서 맞대결을 피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운빨로맨스 류준열 황정음 캐스팅 - 사진

 

한편, 남녀 주인공으로 류준열과 황정음을 확정지은 '운빨로맨스'는 조만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계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딴따라는 4월 20일부터 방송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