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쇼미5 정준하 MC민지 힙합 오디션 도전

무한도전 쇼미5 정준하 MC민지 힙합 오디션 도전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정준하 쇼미더머니5 도전기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정준하 MC민지 라는 랩 네임으로 힙합 프로그램 오디션을 준비하는 모습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 예정인 '무한도전'에서는 지난 '행운의 편지' 편에서 '엠넷 '쇼미더머니5'에 도전하라'라는 편지를 받은 정준하가 첫 번째 주자로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최근 '행운의 편지' 특집에서 하하의 묘수에 의해 힙합 오디션 참가를 미션으로 받은 정준하는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입니다.

 

무한도전 쇼미5 예고 영상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정준하는 힙합 선배이자 그룹 블락비의 멤버인 지코를 만나 랩 수업을 받았는데요.

 

래퍼들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랩네임 작명을 시작으로 라임 짓기, 제스처 배우기, 그루브 타기 등 랩의 기본기를 다졌습니다.

 

 

 

 

 

 

또한 지코와 서로를 향한 즉석 디스 랩 배틀을 펼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인데요.

 

 

 

 

정준하는 '쇼미더머니5' 예선에서 보여줄 자작 랩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마음 속에 이야기가 담긴 자전적인 랩으로 연습을 하며 '쇼미더머니5' 출격 준비를 마쳤는데요.

 

 

앞서 정준하는 지난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쇼미더머니5' 1차 예선전에 참가했습니다.

 

 

힙합 복장을 갖추고 예선전에 등장한 정준하에 많은 참가자들은 물론 취재 경쟁으로까지 이어져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오디션 당일, 참가자들 사이에서 줄을 서고 단체샷을 촬영하는 등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날 '무한도전' 김태호 PD, 하하가 응원을 나서며 정준하에게 힘을 복돋아주기도 했는데요.

 

 

 

 

한편, 정준하의 힙합 오디션 준비와 생생한 현장 상황을 담은 '힙합의신-MC민지'는 오늘 19일(토) 오후 6시 20분 MBC '무한도전'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