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비버 셀레나고메즈 재결합? 키스 사진 공개

저스틴비버 셀레나고메즈 재결합? 키스 사진 공개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전 여자친구 셀레나 고메즈와의 키스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저스틴비버 셀레나고메즈 재결합 설이 다시 고개를 들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저스틴 비버는 2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eels"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저스틴비버 셀레나고메즈 키스 사진  저스틴비버 인스타그램 - 사진

 

특히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수영복 차림으로 키스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해당 게시물은 게재 2시간 만에 좋아요 120만건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재결합 여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10대 시절이던 2011년 2월 정식 교제를 시작한 뒤 최근까지 수차례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달 4일 패션지 W와의 인터뷰에서 저스틴 비버와의 완전 결별을 선언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그는 "비버는 18세 때 남자친구였을 뿐이고 이후 내 마음은 부서지기 시작했다"며 "이젠 지쳤다. 비버가 건강하길 바랄 뿐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또한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결별 후 각각 코트니 카다시안, 헤일리 볼드윈과 올랜도 블룸, 나일 호란 등과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를 낳은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현지 언론에서 두 사람의 재결합설이 흘러나오고 있는데요.

 

저스틴 비버는 사진 한 장으로 이에 응답한 것으로 보이면서 셀레나고메즈 저스틴비버 재결합 설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으로 추정되는 셀레나고메즈 저스틴비버 키스 사진이 돌연 게재된 것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제기되면서 국내 네티즌들의 관심도 급증하고 있는데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가운데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재결합설은 여전히 유효한 것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한편, 저스틴 비버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 4집 앨범 '퍼포즈'(Purpose)를 통해 기존의 기록을 갈아치우는 것은 물론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과연 저스틴비버 셀레나고메즈 키스 사진의 의미는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