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담배꽁초 논란 공식사과

빅뱅 탑 담배꽁초 논란 공식사과

 

빅뱅 탑이 중국에서 담배꽁초를 창밖으로 던지는 장면이 포착되어 빈축을 사고있는 가운데, 해당 논란과 관련해 공식사과 하면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탑은 14일 "모든 팬분들에게 실망스런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너무 부끄러울 따름입니다"라며 "원래 차안에서 담배를 피우건 어디를 가서건 재털이에 꽁초 버리는데 남의 차를 타다보니 큰 실수를 저질렀다. 어찌됐건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공식 사과했는데요.

 

 

 

앞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탑은 최근 중국 방문 도중 차량 밖으로 꽁초를 버리는 영상이 공개되어 현지 언론의 비난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빅뱅 탑 담배 논란 커뮤니티 - 사진

 

 

 

해당 매체에 따르면 영상 속 탑은 이동차량 안에서 담배를 피우며 중국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던 중이었으며 팬들은 탑에게 "오빠 가지마!", "T.O.P! T.O.P!" 등을 외쳤고 탑은 담배를 다 피운 뒤, 차창 밖으로 꽁초를 던졌는데요.

 

문제의 동영상은 빅뱅 차를 쫓고 있던 열혈 팬들 가운데 한 명이 촬영해 인터넷에 유포한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14일 왕이연예 등 여러 중국 연예 매체는 "아이돌 그룹 멤버가 예술인으로서 공중 이미지에 주의해야 했다"면서 "하지만 큰 길 위에 담배꽁초를 버린 것은 공중도덕을 지키지 않은 것"이라고 꼬집었는데요.

 

 

이에 일부 중국 매체들은 인터넷 유포 동영상을 게재하며 '맹목적으로 스타에 열광해서는 안되는 것 아니냐'고 비난의 수위를 높이고 있었습니다.

 

빅뱅 탑 인스타그램 - 사진

 

 

 

논란이 거세지자 탑은 같은 날 소속사 YG를 통해 공식사과한 걸로 보이는데요.

 

 

한편, 빅뱅은 지난 11일부터 상하이, 선전, 정주, 허페이 등 총 8개 도시에서 중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