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냉장고를 부탁해 몸매 유지 비결 공개

현아 냉장고를 부탁해 몸매 유지 비결 공개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현아 몸매 유지하는 비결이 담긴 냉장고를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14일 오후 방송 예정인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게스트로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 현아가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최근 진행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섹시 아이콘' 현아가 등장해 셰프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냉부해 현아 예고 영상 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서 현아의 몸짓 하나하나가 셰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뛰어난 몸매와 춤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현아의 냉장고 속 재료에 대해 팬들은 물론, 셰프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현아 냉장고에는 마트를 방불케 하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가득 했는데, 현아는 평소 즐겨먹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소개하며 의외의 살림꾼 면모를 드러내 셰프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특히 현아는 "요리를 좋아한다. 잘한다"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습니다.

 

 

또한 MC 김성주와 안정환이 냉장고 속 식재료를 소개한 후 정리를 제대로 못하자 현아가 직접 정리에 나섰는데요.

 

 

 

이에 현아는 냉장고를 정리하며 섹시한 뒤태를 자랑했는데 MC들이 현아의 뒤태를 가리자 셰프들이 화를 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이 날 요리대결 현장중계에는 김성주가 아닌 안정환이 출격, 한껏 물오른 입담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중계를 펼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인데요.

 

 

쎈 언니들 현아 제시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늘 1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