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리부는 사나이 웹툰 이말년 원작 및 몇부작?

피리부는 사나이 웹툰 이말년 원작 및 몇부작?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오늘 밤 방송 예정인 tvN 피리부는 사나이 웹툰 및 피리부는 사나이 몇부작 인지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피리부는 사나이 원작 따로 없으며 모티브는 제목에서와 마찬가지로 독일의 도시 하멜른(Hameln)에서 내려오는 전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전래 동화 피리부는 사나이에서 따온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피리부는 사나이 포스터 - 사진

 

피리부는 사나이 이말년 웹툰 때문에 이 드라마의 원작 작가냐는 의혹도 많이 받았지만 이말년은 그저 드라마의 관계도 이해를 돕기 위해 그림을 그렸을 뿐이라고 합니다.

 

tvN 피리부는 사나이 웹툰 입소문 이벤트! tvN 제공 - 사진

 

 

 

 

피리부는 사나이 줄거리를 간단 요약해 보자면 오늘 밤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 1회 에서는 동남아시아에서 발생한 인질극에서 기업협상가 성찬(신하균 분)이 사태를 해결한 뒤 무사귀환하는데에서 시작되는데요.

 

귀국한 성찬에게 희성(유준상 분)은 끊임없이 날 선 인터뷰 질문을 던지고, 성찬이 있던 레스토랑으로 괴한이 침입해 연인 주은(김민서 분)이 인질로 잡히는 상황이 발생하자 평정심을 잃은 성찬 대신 위기협상팀이 협상을 시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주연은 신하균, 유준상, 조윤희가 맡았으며, 히어로, 라이어게임 등을 연출한 김홍선 PD가 연출을 그리고 김홍선 PD와 함께 라이어 게임을 같이 작업했던 류용재 작가가 다시 뭉친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피리부는 사나이는 현재 총 16부작으로 편성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피리부는 사나이 조윤희 포스터 - 사진

 

피리부는 사나이 유준상 스틸컷 - 사진

 

 

한편, 오늘 7일 tvN 새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 측은 첫 화 5분 예고편을 공개했으며 예고편에는 신하균(주성찬 역)이 동남아시아에서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 신하균(주성찬 역)은 올블랙 패션과 선글라스를 쓰고 카리스마 넘치는 기업협상가로 완벽하게 변신하고 있으며 인질극을 해결하기 위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신하균이 맡은 캐릭터 주성찬은 "제가 딜 못하는 건, 하느님이 와도 못합니다"라며 자신감은 물론 가히 천재적인 기업 협상 전문가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어줄 인물로 알려져 있어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한편 새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는 오늘 7일 오후 11시 tvN에서 첫 방송됩니다.

 

[단독] 1화 5분 선공개 - 오늘 밤 11시 첫 방송! 카리스마 넘치는 기업협상가 신하균의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