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걸그룹 멤버 시노자키 현 보아 등 대만 클럽서 포착

빅뱅 승리 걸그룹 멤버 시노자키 현 보아 등 대만 클럽서 포착

 

빅뱅 승리 대만 클럽에서 걸그룹 멤버와 함께 포착되었다고 현지 매체들이 보도한 가운데, 해당 매체에서 보도한 중화민국 5인조 걸그룹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트윈코(Twinko)는 Mios음악홍원소제작공사 소속의 중화민국 5인조 걸 그룹으로 트윈코 멤버인 시노자키 현 (Shinozaki Hsyan, Hsyan Hsiaochi, Si No Ca Ki Hyun, しのざきげん, 篠崎泫) 나이 1993년 6월 25일 (22세)로 확인이 되는데요.

 

 

승리 인스타그램 - 사진

 

빅뱅 승리 걸그룹 대만 클럽 포착

 

파퓰레이디(Popu Lady)는 중화민국의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파퓰레이디 멤버 보아의 본명 오윤정 (Wu Yun-Ting, 吳昀廷) 나이 1990년 1월 7일 (26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걸그룹 트윈코 커뮤니티 - 사진

 

오늘(1일) 대만 매체 ETtoday는 "휴가차 대만을 방문한 승리가 타이베이 유명 클럽에서 대만 걸그룹 트윈코 멤버 시노자키 현, 파퓰레이디 멤버 보아 등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하였는데요.

 

 

 

해당 보도에 따르면 승리는 절친한 사이인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 등과 함께 대만 클럽을 방문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대만 클럽을 찾은 빅뱅 승리 모습은 SNS에 공개된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트윈코 시노자키 현 페이스북 - 사진

 

걸그룹 트윈코 측은 현지 매체를 통해 클럽에 간 것은 사실이라고 전했지만 시노자키 현 승리 열애설은 부인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걸그룹 파퓰레이디 커뮤니티 - 사진

 

한편, 승리는 지난해 9월 대만의 한 클럽에서 미모의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되어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파퓰레이디 보아 커뮤니티 - 사진

 

당시 소속사 YG는 승리가 일행과 함께 였다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