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려합 김은성 천천향상 MC

지상려합 김은성 천천향상 MC

 

라디오스타 지상려합 김은성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중국 아이돌 그룹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 유일한 한국인 김은성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은성은 5인조 남성그룹  '至上?合(지상려합)'의 유일한 한국인 멤버로 중국 예능프로그램인 '천천향상'에서 무려 6년간 고정MC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지상려합은 한국 도레미미디어와 중국 천오미디어가 한중 합작해서 만든 그룹으로 원래 멤버가 5명에 4명의 중국 멤버(?元 장원, 李茂 이무, ?洲成 류주성, ?雪? 마설양)와 1명의 한국 멤버(金恩? 김은성)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한명 탈퇴해서 현재는 4명이라고 합니다.

 

김은성 지상려합 커뮤니티 캡처 - 사진

 

알려진 소식통에 의하면 김은성 나이 1988년 9월 17일생이며 김은성 키 180cm 몸무게 60kg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한편, 오늘 24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대세 한류스타 4인방인 지석진, 최성국, 엑소 첸, 지상려합 김은성이 게스트로 등장해 '오빤 중국스타일' 특집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석진 최성국 첸 김은성은 중국에 진출하게 된 계기부터 중국에서의 자신의 입지를 다진 과정까지 이야기 하며 자랑과 겸손이 오가는 중국 인기 배틀을 펼쳤다는 후문인데요.

 

더불어 네 사람은 범상치 않은 입담부터 노래 춤까지 중국 대륙을 후끈하게 만든 매력까지 아낌없이 보여줬다고 전해져 방송에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어 우리나라에서는 사실상 첫 데뷔지만, 중국 예능프로그램인 '천천향상'에서 6년간 고정MC로 활약하며 중국에서의 입지를 다져온 김은성은 오랫동안 중국생활을 해온 만큼 '중국 인기 감별사' 역할을 톡톡히 해주며 4MC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천천향상 김은성 4MC의 중국진출에 관해 이야기를 하던 중 "김구라 씨 같은 분이 (중국에서) 잘 돼요~ 그런데 돈을 못 버시죠"라며 돌직구를 날리는가 하면, 중국의 촬영환경이나 우리나라 연예인들의 인기에 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이야기들을 들려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한편, 라디오스타 김은성 매력발산은 오늘 2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