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k2 김성면 피노키오 사랑과 우정사이 부를까?

슈가맨 k2 김성면 피노키오 사랑과 우정사이 부를까?

 

슈가맨이 17주 연속으로 화제성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오늘 23일 슈가맨 김성면 소환이 예정되어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K2 김성면은 '사랑과 우정 사이' '슬프도록 아름다운' '잃어버린 너' '소유하지 않는 사랑' '유리의 성' 등 90년대 히트곡을 부른 주인공으로 내달 19일 부산 KBS홀에서 11년만에 단독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해당 기사 일부 발췌 ㅡ> "부산 콘서트를 신호탄으로 전국 투어를 돌 예정이며 앞서 23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도 출연합니다."라고 어느 기자분이 슈가맨 스포를 본의 아니게(?) 올려주신 듯 합니다.

 

김성면 - 사진

 

 

 

김성면은 "작년 예정 했던 콘서트가 취소 되면서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아픔이 있었던 만큼 오랜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도 담아 최고의 공연을 보여 드리기 위해 준비중이다."라고 전했는데요.

 

한 포털사이에 따르면 김성면 나이 1971년 7월 31일 생이며 1991년 그룹 '피노키오'의 리드보컬로 데뷔하여 서정성 가득한 록발라드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제이커뮤니케이션 연합뉴스 제공 - 사진

 

한편, 23일 온라인 화제성 조사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슈가맨'이 지난 2015년 10월 20일 정규편성 된 이후 2016년 2월 16일까지 17주 연속으로 화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슈가맨 k2 김성면 출연 및 김성면 피노키오 사랑과 우정사이 추억의 노래를 들을 수 있을지의 여부에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슈가맨'의 등장과 쇼맨의 무대로 화제가 되고 있는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의 김성면 피노키오 출연 여부는 오늘 23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