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사건 태도 논란 팬카페 사과문 발표

장현승 사건 태도 논란 팬카페 사과문 발표

 

그룹 비스트 멤버 장현승이 태도논란으로 곤욕을 치루고 있는 가운데, 자신을 향해 불거진 태도 논란에 대해 장현승이 직접 팬카페에 사과문을 게재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장현승은 23일 밤 9시20분경에 비스트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장현승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는데요.

 

 

장현승 사과문 발표 및 사과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비스트 팬덤 사이에서 불거진 장현승 태도논란 에 대한 사과로 보입니다.

 

장현승 인스타그램 - 사진

 

앞서 지난 20일 비스트의 팬이라고 밝힌 한 팬이 장현승의 태도 논란을 제기하는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하면서 장현승의 태도논란이 도마에 올랐는데요.

 

비스트의 팬을 자처한 한 누리꾼은 "비스트 멤버 장현승의 납득할 수 없는 여러 행동에 가슴이 아파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하면서 비스트 팬을 중심으로 논란이 확산되었습니다.

 

 

 

게시 글에 따르면 장현승은 4년 전인 2012년부터 무대에서 안무를 제대로 하지 않거나 음정을 제멋대로 바꿔 부르고 단체사진 촬영을 거부하는 등 불성실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이러한 행동들이 더욱 심해졌다고 주장했는데요.

 

또 한 차례 논란이 일었던 팬미팅 사건을 언급하며 '팬미팅에 불참한 뒤 청담동의 한 클럽과 술집에서 포착되는 등 다음 날 새벽까지 유흥을 즐겼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가운데, 장현승 팬카페 사과문 발표 로 논란 확산을 진정시키기 위한 의도로 보이는데요.


아래는 장현승 사건 태도논란 공식 사과문 전문입니다.

 

장현승 팬카페 사과문 캡처 - 사진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