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식스밤 무대의상 논란 움짤 생닭 분홍소세지?

걸그룹 식스밤 무대의상 논란 움짤 생닭 분홍소세지?

 

걸그룹 식스밤(sixbomb)의 신곡 '10년만 기다려 베이베'의 걸그룹 식스밤 무대의상 논란 으로 방송 심의 불가 판정을 받은 가운데, 식스밤 분홍소세지를 연상시킨다는 평으로 화제가 된 충격적인 분홍색 생닭 걸그룹 식스밤의상 수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걸그룹 식스밤이 무대의상 때문에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는데요.

 

걸그룹 식스밤 10년만 기다려 베이베 자켓사진

 

지난 19일 식스밤 소속사 측은 "식스밤 신곡 '10년만 기다려 베이베'의 활동을 위해 준비한 의상이 공중파를 포함한 케이블 방송국에서도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식스밤 10년만 기다려 베이베 뮤직비디오 영상 화면 캡처 - 사진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활동을 위해 해외에서 특별히 공수해서 메인의상으로 준비했는데 무대에서 보여드릴 수 없게 되어 매우 아쉽다"고 전했는데요.

 

이날 신곡 '10년만 기다려 베이베'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컴백한 식스밤은 분홍색 전신 타이즈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선보였습니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초밀착 타이즈를 입은 식스밤 멤버들은 몸매 라인이 그대로 드러난 의상을 입고 있어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일었는데요.

 

지난 2012년 '치키치키밤'으로 데뷔해 큰 인기를 얻었던 식스밤(소아,다인,유청,한빛)은 이 후 멤버들의 개인 활동이 많아지며 활동이 잠정 중단 된 6 인조 걸그룹으로 당시 EXID, 브레이브걸스 등과 함께 새로운 섹시 디바의 탄생이 점쳐지며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현재는 4인조 걸그룹으로 재편한 걸그룹 식스밤 나이 공개되지 않은걸로 보이며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식스밤 한빛 나이 1993년 11월 03일 만 22세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앞서 지난해 공개된 직캠 영상에서 속옷이 비치는 무대의상 때문에 식스밤 노출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올랐던 식스밤은 이번에도 또다시 파격적인 의상을 택해 선전성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충격과 공포의 소세지의상 식스밤 움짤 - 사진

 

한편, 식스밤은 지난 19일 정오 세 번째 디지털 싱글 '10년만 기다려 베이베'를 발표했는데요.

 

오는 23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충격적인 걸그룹 의상 수준 ㄷㄷ

 

혹시 엽기가 컨셉인걸수도..?? ㅡ.ㅡ;;